Loading Icon Black

2022 오존 콜롬비아 오픈

11월 9, 2021

2022년 1월 15일부터 21일까지 제1회 오존 콜롬비아 오픈 이 피에 데 친체(Pie de Chinche)에서 개최됩니다. 오존 샤브르 오픈의 전통을 이어가는 이 대회는 지나치게 경쟁적인 환경의 스트레스와 압박감 없이 장거리 기술을 연마하고, 대회 비행의 재미와 흥분을 경험하고자 하는 파일럿들을 위한 재미있고 교육적인 행사입니다. 전설적인 장거리 코치인 조키 샌더슨(Jocky Sanderson)은 멘토 파일럿의 역할로 함께 현장에 나와 확인해주고, 연습 타스크의 조언과 매일 디브리핑을 해 줄 것입니다. 전적으로 재미와 배우기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이 행사는 비행 수준 향상을 원하는 중급 파일럿을 위한 완벽한 행사입니다.

EN C 날개 이하만 참가 가능합니다.

우리가 그동안 개최를 함께했던 다른 화려한 행사들과 마찬가지로, 이 행사는 지역 전문가들에 의해 조직된 전문적으로 운영되는 대회가 될 것입니다. Airnomads 팀은 PWC 2개, 슈퍼 파이널 PWC 2개, 브리티시 오픈 2개, 원 FAI 월드 챔피언십 및 기타 국제 오픈을 포함한 12년간의 성공적인 대회 역사를 가지고 있는 팀이 운영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평균적인 이벤트보다 작고 인원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참가를 원하시는 분들은 가능한 한 빨리 자리를 확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가신청 등록은 이곳에서 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airtribune.com/ozone-open-colombia/

모든 팀을 응원합니다. 열대지방에서 뵙겠습니다! 

올 겨울은 콜롬비아에서 : 대회 진행자인 루초(Lucho)가 보내온 내용입니다.

지난 11년 동안 콜롬비아는 겨울 여행지로 외국인 조종사들에게 점점 더 인기가 많아졌습니다. 첫 번째 이유는 물론 북반구의 겨울 동안 콜롬비아는 열대지방에서 볼 수 있는 두 여름 시즌 중 가장 좋은 것을 경험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패러글라이딩 장소가 발전함에 따라 더 중요한 요소가 나타난 것입니다. 코카 밸리의 시민들은 패러글라이딩과 지역 경제가 밀접한 관련이 됨으로 패러글라이딩의 중요성을 받아들이게 되었습니다. 자유여행객들의 유입으로 경제가 크게 개선되었으며, 당국과 민간 기업 간의 협력은 기반 시설을 강화하고 지역 주민과 방문객 모두를 위하여 편의시설들을 개선시켰습니다. 오늘날 콜롬비아와 카우카 계곡 지역은 훌륭한 비행 조건뿐만 아니라 안전하고 문화적으로 방문하기에 흥미로운 장소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찬란한 자연경관, 지역 사람들의 환영 그리고 번성하는 다민족 사회는 이곳을 방문하기에 좋은 장소로 만들고 있습니다. 자연의 경이로움을 탐험하고 여러 가지의 행복을 교환합니다.

콜롬비아는 패러글라이딩 여행 그 이상이며, 편안한 곳에서 벗어나 여러분이 가는 곳 어디에서나 환영받는 진정한 편안함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의 장소입니다. 이곳은 비행을 즐길 수 있는 곳이지만, 더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지면에 있는 동안에도 단순한 삶의 의미를 배울 수 있는 곳이 될 것입니다.

혼자 오셔도, 가족과 또는, 친구들과 함께 오셔도 콜롬비아는 여러분들을 두 팔 벌려 환영할 것입니다.

다양한 활동에 관심이 있는 경우 Airnomads Colombia 에 문의 바랍니다.

http://www.airnomadscolomb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