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gliders hero imageparagliders hero image

오존 첼란 오픈

Published on:
22 Jul 2021

2021 오존 첼란(Chelan) 오픈은 놀라운 4개의 타스크를 마무리하며 막을 내렸습니다.


이것은 미국 최고의 몇몇 파일럿들의 멘토링을 받는 EN-C 이하 등급의 행사였습니다. 매일 Nick Greece, Josh Cohn, Mitch Riley 그리고 Matthew Henzi는 주어진 과제인 각각의 타스크를 더 잘 수행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지식과 경험 그리고 조언을 나누었습니다.

종합 우승자는 Mitch Riley 알피나 4로 비행하였으며, 그 뒤를 이어 Josh Cohn (알피나 4), 그리고 Nick Greece (델타 4)가 3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여자부문에서의 우승자는 Galen Kirkpatrick, 뒤를 이어 Alexia Fischer (델타 3)그리고 Anneka Herndon (알피나 4).
오존팀 파일럿이자 종합 우승자인 Mitch Riley의 리포터입니다.
"지난 한 주 동안 미국 동부 워싱턴 하늘 주변을 알피나 4로 비행하며, 레이싱을 한 것은 정말 멋진 경험이었습니다!! 행사를 주최, 주관한 오존패러글라이더 OZONE Paragliders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특히,이번 멘토링 캠프에 참여해 주신 Matt Senior 감독님과 모든 자원봉사자 분들을 여러분들도 만나 보시기를 권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저에게 EN C 캐노피로 레이싱을 한 소감이 어떠냐고 물어보셨습니다. 레이싱, 수많은 결정의 순간들 ,흥분은 마치 진짜 패러글라이딩 대회를 하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내년에도 다시 참가하겠습니다. 또한 알피나 4와 델타 4는 모든 타스크마다 우승자를 시상대에 올리면서 성능을 스스로 입증하고 있습니다. 글라이더가 정말 좋아요.!!!"

모든 결과는 이곳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airtribune.com/ozone-chelan-open-2021/results

오존팀은 이번 행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파일럿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내년에 또 봐요!

비행 사진 : Donizete Lemos

SHARE

  • Facebook
  • Twitter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