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무동력으로 지구의 반을 돌다.

8월 14, 2012

2008년 이래로 Olivier Peyre는 천천히 자전거, 요트, 패러글라이더를 이용해  천천히 세계 일주를 해오고 있습니다. 최근에 그의 트랙로그에 의하면 지구의 중간지점에서, 나머지 반바퀴를 도는 여행을 재개하기 전에 그는 프랑스의 집으로 가족, 친구들과 여름을 보내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그의 여행은 그의 his website,웹사이트에 잘 기록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지금까지 유럽, 아프리카, 남미, 그리고 남태평양에서 130곳 이상의 패러글라이딩 장소에서 비행했습니다.그는 또한 27,000kms이상을 자전거로 여행하고 대략  16,000kms를 요트로 항해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프랑스로 돌아가기 위한 빠른 비행편을 그에게 분명히 배려할 것입니다 😉

 Olivier는 그의 여행 중 비행을 위해 Ultralite를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그 날개는 지금까지 멋진 여행을 계속해서 도와주고 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여행을 많이 한 패러글라이더일 것이고, 그것은 Ultralite의 내구성의 우수함을 나타내는 것 입니다.우리는 그의 여행기록을 확인하는 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travel entries,  그곳에서는 당신은 세계 각지에서 비행하고 롤링하는 것에 대하여 읽을 수 있습니다.그의 긴 여행은 아직 끝난 것이 아니기에 우리는 그의 후반기 여행이 최고가 되길 바랍니다.
Olivier만이 세계를 일주하는 오존 파일럿이 아닙니다.

Andrew Campbell의 놀라운 탐험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t Andrew Campbell’s amazing expedition .

오존 선수들에게 많은 격려를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