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2018 PWC 불가리아 대회

8월 19, 2018

2018 월드컵은 불가리아 Sopot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2018.08.19.-2018.8.25.

이번 PWC 대회는 발칸 제국에서 가장 긴 산맥인 Stara Planina의 남쪽 경사면 기슭에 자리 잡고 있는 Sopot이라는  작은 마을에서 진행됩니다. 능선의 길이는 560km에 달하며 서쪽 국경에서 불가리아를 건너 동쪽의 흑해까지 이어집니다. 소팟은 최고 봉우리 한가운데 있습니다. 남풍이 불면 산등성이 전체가 아주 좋은 조건의 활공장이 됩니다. 또한, 평지  지열을 이용하여 비행 할 수도 있습니다. 주요 산등성이 외에 주변은 평지입니다. 기상이 좋은 날에는 100km의 직선거리 비행과 삼각형 구도(트라이앵글 비행)로  비행이 가능합니다.

Yassen Savov 선수는 소팟을 “남쪽을 마주 보고 있는 거대한 비행 장소“라고 묘사했습니다. 그러면서 ”항상 비행이 가능하고, 놀라운 곳, 강력한 산, 도시의 아파트는 항상 좋게 작용하며 모든 조건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환상적입니다.”라고 비행지역을 소개하였습니다.
그는 소팟을 Krusevo와 Roldanillo에 비유했지만, 그 보다는 산이 더 크고 열이 약간 더 강하고 거칩니다.
이번 월드컵과 터키 아크사라이(2018.9.8.~15) 대회는 쟁쟁한 실력의 세계 파일럿들이 2019년 3월 바이소 구안도 슈퍼 파이널에서 우승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라이브 해설을 통해 또 하나의 위대한 경쟁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하며, 월드컵 TV에서 놀라운 영상과 파일럿의 인터뷰 영상을 pwca.org 에서도 계속 지켜보는 것을 잊어버리지 마십시오.

 더 많은 것을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사진 제공 Yassen Savov 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