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2016 세인트 안드레 PWC, 그리고 제노

September 13, 2016

 2016년 들어와  4번째 이벤트로서,  지난주 9월 3일부터 10일까지  2016 PWC 대회가 프랑스 세인트 안드레 레스 알프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9월 4일과 5일 이틀간은 나쁜 기상으로 인하여 대회가 진행되지 못하였으며, 첫 번째 타스크는  6일 화요일에 79.24km 레이스 투 골로 성립이 되었습니다.
두 번째 타스크는 7일 수요일 115.2km, 세 번째는 9일 금요일에 102.3km로 총 3개의 타스크가 성립되었습니다. 

오존팀 선수인 Yassen SAVOV 선수는 두 번째 타스크에서 골까지의 레이스를 시종일관 앞서서 리드했으며, 지구 상에서 가장 빠른 파일럿 중 하나로 알려진 Yassen은 두 번째로 골에 들어온 Luc Armant 보다 5분이나 앞서서 골에 들어왔습니다.

앞서 5일 차에 있었던 72.25km의 레이스 투 골로 설정되었지만 이륙에서의 위험한 상황에 의해 정오 전에 대회가 중지되었습니다. 6일 차에 진행되었던 102.37km 레이스 투 골은 매우 흥미롭게 진행이 되었으며 선두 구릅의 7명 선수들은 서로 간에 단 48초 사이를 두고 모두 골에 들어왔으며. 이벤트의 마지막 날 들어서는 60km 가 타스크로 설정되었지만 3포인트 전에 코스의 과잉으로 경기가 중단되었습니다.

3개의 유효 타스크가 성립되었으며 overall 부문 우승자는 Maxime Pinot, 그리고 2위에는 Annecy에서 아크로 세계 챔피언쉽 우승자이기도 한 오존 팀 선수인 Felix Rodriguez 가 입상하면서 우리의 스포츠의 역사상 최고의 조종사일 뿐아니라 변함없이 일관되게 상위권을 유지하며 나이가 들수록 더욱더 비행을 잘하는 선수이기도 합니다.  Maxime과 Felix는 엔조 2로 비행하였습니다. 

또한, 특히 overall 3위에 입상한 Luc Armant는 새로운 시리얼 클래스인 제노로 비행하여 매우 놀라운 성적을 내었습니다.

여성부 1위에는 Kirsty Cameron 선수가 엔조 2로 우승을 하였으며, Seiko Fukuoka 선수는 세인트 안드레 비행 시에는 아직 인증을 통과하지 않는 제노 MS로 비행하여 비록 대회에 등록을 못했으나, 그녀의 비행은 항상 놀랍도록 비행을 매우 잘 해주었습니다.

Seiko 그녀가 제노에 관하여 이렇게 말해주었습니다.
“제노와 함께 처음으로 비행하는 첫 번째 타스크에서 15번째로 골에 들어왔습니다.

하루의 비행을 끝냈을 때 엔조 2로 비행했을 때보다 훨씬 덜 피곤했습니다.

글라이더가 좀 더 안정적이었으며, CCC 글라이더라면 풀로 스피드바를 사용하지 못했겠지만, 제노는 비록 강한 상태에서 까지도 거의 모든 비행에서 스피드를 풀로 밟으며 비행할 수 있었습니다. 

제노는 대회 글라이더 이면서도 쉴 수 있는 기회를 저에게 주었습니다. 쉽게 써멀링이 가능했으며 좀 더 효과적이었습니다.  제노는 비록 써멀에 늦게 도착하여도  써멀 상단에 선두에 있는 선수들에 도달할 수 있었습니다.

제노의 가벼운 브레이크 압력 감은 장거리 비행을 하는 동안 나의 에너지 소모를 최소화할 수 있게 도와주었으며 이것은 제가 좋아하는 점이기도 합니다. 저는 글라이더 비행을 할 때 자동적으로 최상의 비행 라인을 선택합니다. !!! 😉 시험 비행을 마친 후 저는 제노와 함께 새로운 기록에 도전하기로  결심했습니다.
Seiko는 제노와 함께 행복한 비행을 했으며 우리는 많은 파일럿분들이 제노를 좋아하게 될 것이라고 믿어 의심하지 않습니다.

다시 한번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 오존의 모든 팀들에게도 응원을 드립니다.

모든 결과는 이곳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