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PWC 2018 호주

2월 18, 2018

호주에 있는 브라이트에서 패러글라이딩 월드컵이 시작되었습니다.

호주의 파일럿들은 최근 브라이트에서 열린 대회 그리고 Corryong 오픈 대회 같은 많은 대회를 치렀으며 티탄의 진정한 결투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나머지 세계 선수들은 힘들었던 10일간의 슈퍼 결승전을 끝마치고 바로 다시 날개를 포장하여 곧바로 호주로 올 준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브라이트 마을과 유명한 Mystic 이륙장은 호주 알프스 지역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북반구의 많은 파일럿들에서 적합할 것입니다.

1998년에 처음으로 월드컵이 열렸고 그 이후로 매년 전국 대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언덕 전체가 괴물 같은 상승을 할 수 있는 방아쇠 포인트이며 흥미로운 경기 코스에 대한 환상적인 출발점이 되는 곳입니다.

좁은 계곡은 장면 전환을 쉽게 해 주고 특히 작업 설정에 있어서 많은 옵션을 제공하는 큰 삼각형 조건에 알맞습니다.
조건은 강력하지만 관리가 용이해야 하며 구름의 기반이 비교적 높으며 대개 2,500m 이상입니다.

PWC에서 경기 첫날을 보고합니다. :

오늘 브라이트에서 북동쪽으로 1.5시간 위치한 Gundowring을 시작했습니다. 바람이 예기치 않게 오랜 시간 동안 돌아서면서 모두 이륙하는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오늘의 임무는 두 개의 회전 지점이 있는 계곡을 오르내리는 지그재그 코스로 거리는 88km이었습니다.
이번 대회에서는 전 세계에서 유명한 선수들이 참석하여 오늘 경기에서 계곡 경기에 대한 지역 지식 대 국제 경험의 흥미로운 조합이었습니다.

Honorin Hamard 선수와 Jurij Vidic선수는 나머지 절반의 코스를 벗어나으며 그들은 앞서거니 뒤서거니 하다가 Honorin선수가 마침내 1분 30초를 앞서 승리하였습니다.

어려운 하루를 보낸 후, 우리들의 행복한 94명의 파일럿들은 골에 들어왔습니다.

전체 결과를 보시려면  PWCA.org  를 방문하시면 됩니다.

지금 Androids 및 IOS 장치를 이용해 실시간 해설 및 추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WCA App을 켜는 것을 잊지 말아주세요.

또한, 장우영 오존코리아 선수도 참가하여 대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좋은 성적 기대합니다.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