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2017-ROLDANILLO, 콜롬비아에서 슈퍼파이널 대회

1월 22, 2018

열대성 콜롬비아 발레 델 카우 카 (Valle del Cauca)에서 2017년 슈퍼파이널이 끝났습니다. 콜롬비아의  인 롤 다닐로 (Roldanillo)는 선수들이 10 일간의 대회 일정 중 9일 동안 경기를 할 수 있는 조건을 다시 제공하여 좋은 대회가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모든 선수들과  승자인 Michael Sigel 선수, Laurie Genovese 선수 및 모든 오존 팀에게 모두 축하드립니다.

Laurie 선수는 콜롬비아에서 Enzo 3을 처음 사용하였고, 여자 부문에서 우승했을 뿐만 아니라 overall에서 5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좋은 성적으로 훌륭히 대회를 마무리 해냈습니다, 로리 선수 축하합니다!

코디 미탄  , Cody Mittanck, 선수는 콜롬비아에서 오랜 비행의 날을 보낸 후 일일 보고서  his daily report. 를 공유할 시간을 가졌습니다. 코디는 마지막 타스크 골을 통과한 6명의 파일럿 중 한 명의 선수이였습니다. 

Roldanillo 선수의 최종 보고서를 재미있게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이 무엇이든 간에, 그것은 아마도 경기라고 불릴 수 없었을 것입니다. 조건은 북쪽의 첫 번째 다리일 가능성이 높아 보였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남쪽으로 되돌아가자마자 높은 구름이 도처에 음영을 냈습니다. 다른 날의 타스크와 달리 오늘 조건은 다시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저는 모든 선수들에게 신사의 합의가 있기를 바라던 것을 기억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모두 무사히 땅으로 내려와 맥주를 마실 수 있었습니다.
결국 주경기는 절망적인 상황에서 계곡의 한가운데를 직진한 모든 선수들은 한 명을 제외하고 모두 착륙했습니다.

다른 작은 거위 떼 같은 두 그룹은 동쪽과 서쪽 지형을 이용해 운을 시험했으며, 전체 6명의 선수들은 어떻게 해서든 골을 통과하였습니다.

지난 10일 동안 장비 교체시기를 안 것이 전부였습니다.
대회 기간 동안 고독한 늑대가 무리에서 벗어나기 어려워하는 것처럼 무리에서 떨어져 혼자서 상승기류를 잡기는 어려웠습니다.

대담한 움직임이 성과를 거두지 못한 많은 위대한 선수들은 순위에서 훨씬 뒤로 밀려났습니다. 이 해 수상자들은 다른 모든 사람들보다 상황을 더 잘 알고 이해 하였습니다
또한 최고 수준의 비행 능력을 발휘하기 위해 뛰어난 지식을 활용했습니다.

그러나 회의 의장, 타스크 위원회 및 PWC 조직원분들이 수행한 타스크들이 완벽한 날씨가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10개의 타스크를 성립시킨 것이 훨씬 더 인상적이었습니다.

기억에 남는 선수분들에게 감사 인사드리며, 다음 시즌을 기대하겠습니다. “
우리는 25년 동안 우리의 공동체를 (전속력으로) 함께 모으고 유지하기 위해 패러글라이딩 월드컵 가족들에게 특별한 축하의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결과를 보시려면 이곳을 클릭하세요. : www.pwca.org

모든 팀원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