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오존 파일럿의 X-Alps 준비

March 14, 2013

2013X-Alps의 루트가 발표되면서 전 세계의 오존 파일럿들은 세상에서 가장 거친 여정을 위해 이미 열심히 훈련하고 있습니다.

 2년에 한번 있는 이 이벤트는 이번년도에는 매우 어려운 알프스 코스 몇 구간을 통과하는 턴 포인트를 강행하여 더 길어지고 더 전문적이며 더 복잡해진, 1000km 이상을 여행하게됩니다.

이번 대회에는 오존의 수석 디자이너와 테스트 파일럿인 Dav Dagault이 그 자신이 디자인한 특별한 초경량 글라이더로 2등을 한 첫 X-Alps 이후로 10년째를 맞는 것입니다.

초경량 장비와 험한 지형에서의 비행에 대한 오존의 열정은 히말라야나 미국 서부,남부 아프리카 같은 험준한 지역에서 장거리나 고도의 기록을 세우는 용기있는 모험가들 뿐만이 아니라 X-Alps 파일럿을 지원하기 위해 도움이 되어왔습니다.

추가로 DavX-Alps 활공, Luc Armant의  1000km 단독 히말라야 산악지역 비행, Fred Pieri의 중앙 아시아를 건너는 산악지역 비행은 우리의 초경량 글라이더의 혁신을 위한 많은 연료로 제공되어집니다.

Chrigel Maurer의 선두로 이상적인 X-Alps의 장비 패키지(글라이더, 하네스, 배낭) 를 개발하기 위해 우리에게 도움을 주신 오존 X-Alps 팀께 감사드리며 덕분에 우리는 이번 경기가 너무나 기대됩니다.^^

우리는 곧 우리가 제공하는 장비와 오존으로 비행하는 파일럿의 명단을 자세하게 기사화하도록 하겠습니다.

계속해서 주목해 주시고 우리는 올해의 코스를 파일럿들이 따라가길 기대합니다.

모든 참가자들의 행운의 빌고 또한 안전하고 즐겁게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