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스페인 Ager 에서 BAPTISTE 과 메릴 우승!

8월 12, 2020

프리-패러글라이딩 세계 챔피언 대회가 스페인 Ager 에서 진행되었습니다. Berga, Torà, Valle de Boí, Xiringuito, 와 Alp의 장대한 코스를 비행하며, 6개의 유효한 타스크를 모두 성립시켰습니다.

오존 팀 선수인, Baptiste Lambert (엔조 3)는 overall에서 1위를 하였습니다.

overall 3위에는 오존 팀 소속  Meryl Delferriere (엔조 3), 선수가 대회 기간 내내 선두그룹을 이끌었으며, 메릴(Meryl ) 선수는 매우 쉽게 여성부에서도 우승하였습니다.

이번 대회에서 우승 한 젊은 Baptiste Lambert 선수의 리포터 입니다:

“우승! 저는 스페인 Ager(Niviuk 오픈)에서 진행된 프리 월드컵에서 우승을 했습니다. 6개의 타스크에서 치열한 경쟁을 벌였으며, 안정적인 바람 때문에 상당히 어려운 컨디션에서 대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저의 lockdown 훈련 과정이 효율적인지 확인할 좋은 기회였습니다. 물론 효과가 있었습니다! 저는 제 엔조3로 비행하며 매우 기분 좋게 비행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작은 써멀링에서 와 좁은 반경의 회전을 하면서 비행해야 할 때 아주 좋았습니다. 저는 종종 저만의 계획대로 진행할 수 있었으며, 너무 많은 글라이더 사이에 끼어서 게글링을 해야 하는 것에 너무 많은 부담을 느끼지 않을 수 있었습니다. Pierre REMY 선수에게 축하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Meryl Delferriere 그리고 저 이렇게 세 명이 시상대에 함께 설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으며, 메릴선수에게도 축하의 말씀을 전합니다. “

전체 결과는 이곳을 클릭해 주세요. Here 

모든 오존 팀은 축하와 환호를 보냅니다.

사진 제공 :  Xevi Bo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