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HONORIN SCORES 또 다른 FAI 세계 신기록!

7월 12, 2016

우리의 R&D 팀을 위한 새로운 새로운 미션이 좋은 날씨에 시작합니다. 7월 9일 토요일, Honorin, Luc와 친구들은 FAI 트라이엥글 세계 공식 기록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었고 준비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Honorin은 이야기했습니다.

“기상 예보는 좋았지만 아침에 약간 바람이 세게 불었습니다. 우리는 [Enzo 2로 비행] 큰 FAI 트라이엥글 코스로 Cottain 알프스의 Col Agnel에서 이륙해 9시간 36분을 비행했습니다.

Monte Ciso (3841 m) 산의 가장 높은 곳에서 본 풍경은 작은 적운들이 3500m로 형성되어 놀라운 경치를 볼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기상 조건이 300 km 트라이엥글 코스가 가능할 것 같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매우 빠르게 비행했습니다. 우리는 서로 다른 경로로 가기 전까지 높은 산맥을 따라 약 70 km를 함께 날아갔습니다.

첫 번째 남서쪽의 터닝포인트에서 저는 나머지 그룹보다 먼저 도착했지만 아직 시간은 괜찮았습니다. 두 번째 터닝포인트는 그늘 진 지형으로 가는 길이 쉽지 않았습니다. 저희는 Serre Poncon 호수에 도착하기 전 Massif de Ecrins의 여름에 가장 아름다운 장소인 자연보호 구역을 지나갔습니다. 이 구역에서 북풍이 멈췄고 FAI 트라이엥글은 가깝게 느껴졌습니다.

내 뒤로는 Luc와 친구들이 280 km로  지점에서 다시 만났지만 나는 300 km를 목표로 더 비행하고 싶었습니다. 이 지역에선 예상치 못 한 2,600m의 낮은 구름층으로 들어갔습니다. “Notre Dame de la Salette”에서 나는 돌로 된 경사면에서 4m/s의 바람을 기다리고 있었고 거의 제로에 가까운 동작을 하며 밑에 잔디와 안정적인 지역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이륙한 부근에서 가장 큰 산으로 바로 돌아왔습니다. 하루 동안 좋은 미풍과 좋은 기류를 찾았습니다.

이탈리아 측면으로는 낮은 구름이 1600m 깔려있었지만 프랑스 측면으로는 놀랍게도 3700m의 마지막 열이 있었습니다! 나는 이륙장을 3 km 지나 400m 실린더 끝을 두고 306 km의 새로운 FAI 트라이엥글 기록을 세웠습니다! 내가 해냈다! 나는 한 시간 먼저 착륙한 친구들과 만났습니다. 이제 우리는 새로운 기록을 축하하며 맥주로 또 다른 멋진 비행을 축하했습니다. 11시간 하고도 1분 을 비행하고 난 후,   그날 밤 저는 아기처럼 잠에 빠졌습니다.”

lHonorin의 트랙 로그를 보고 싶으시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ere

Luc의 짧은 비행도 무시할 수는 없습니다. Honorin은 프랑스 XC 리그전에서 그를 2등으로 들어올 수 있도록 밀어붙였습니다.
Honorin은 현재 XContest에서 6번의 비행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오스트리아의 Thomas Walder는 2014년 Enzo로 325km 트라이엥글을 비행했지만 FAI 공식 기록에는 미치지 못 했습니다.

Hono와 Luc의 멋진 남부 지방의 알프스 여행에 축하의 말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