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패러글라이딩 월드컵, BAIXO GUANDU, 브라질, 3월26일부터 4월2일까지.

3월 22, 2022

Baixo Guandu(브라질의 이스피리투 산투 주에 위치한 도시)는 멋진 비행 장소로 가득 찬 곳으로 대회를 개최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2013년 우리가 처음 이곳으로 향했던 이래로 우리들이 가장 좋아하는 월드컵 대회장소가 되었습니다. 이후 2015년, 2018년 이곳에서 대회가 열렸고, 2019년에는 9개의 타스크가 성립되면서 매우 성공적인 슈퍼파이널 대회를 기록했습니다.

이곳은 매우 흥미롭고 도전적인 타스크를 만들 수 있는 매우 많은 옵션을 제공하는 다양한 지형을 가지고 있으며, 이 지역은 주로 언덕이 있는 평지로 구성되어 있지만, 일부 낮은 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요 비행 지역은 부드럽거나 진흙 투성이의 거칠고 구불구불한 Rio Doce로 구분되어있습니다. 써멀은 상대적으로 크지만, 그렇다고 너무 강하지도 않으며, 일반적으로 2~3m/s이며, 종종 구름으로 표시되기도 합니다. 이 모든 것은 선수가 비행 루트를 전환할 수 있는 선택의 옵션을 많이 갖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강 따라 오른쪽으로 가서 산으로 갈 것인가, 아니면 평지에서 왼쪽으로 갈 것인가? 많은 사람들에게, 핀카스 근처에 있는 북쪽의 신화적인 지역은 패러글라이딩 동화가 만들어진 곳입니다. 파일럿들은 거대한 화강암 첨탑과 바위로 가득 찬 경치 좋은 지역을 비행합니다. 전설적인 Ponteses Capixabas 천연기념물을 묘사하기에는 말로 충분했던 적이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그것을 “쥬라기 공원”이라고 부르기도 하고, 다른 사람들은 그저 고개를 가로저으며 웃을 수 있는 놀라운 비행경험을 합니다.

다시 한번 여러분들을 모시고 수상자들이 가득한 시상대와 함께 사진과 추억을 가지고 돌아오길 바랍니다.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이곳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ww.pwca.org

글 제공: Ruth Jessop

사진 제공 : PW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