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PWC 이탈리아 2021년 6월19일부터 26일까지 .

6월 9, 2021

시즌을 멋지게 시작하기 위해 패러글라이딩 월드컵이 이탈리아 북동부의 게모나(Gemona)로 돌아갑니다. 게모나는 말 그대로 평원이 알프스와 만나는 곳입니다.

이것은 진정한 산악 비행으로 능선을 따라 그리고 높은 목초지 위로 비행할 수 있는 훌륭한 조합을 제공합니다. 또한 턴 포인트와 평지에서 레이싱 할 수 있는 가능성을 결합합니다. 그림 같이 아름다운 옛 마을 게모나는 2016년과 2018년에 개최되었던 월드컵 개최지로서, 연기된 2020년 행사 일정을 다시 잡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이벤트는 선수들의 경쟁률이 매우 높았습니다. 슈퍼 파이널에서 상위 20위에 해당하는 자동 선택을 위해서는 A 또는 B 문자가 필요했습니다! 이번 올스타전에는 월드컵을 우승한 13명의 파일럿들과 이미 모두 월드/유럽 및 슈퍼 파이널 챔피언전에서 여자부 시상대에서 1위를 차지했었던 경력이 있는 8명의 선수들이 모두 출전합니다.

최근 매우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월드컵은 우리의 비행 가족들에게 새로운 파트너 중국 타이베이 글라이딩 스포츠 협회를 맞이하게 되었다는 소식을 전하게 되어 기쁩니다. 역대 최다인 23명의 월드컵 파트너가 한 팀씩 출전하는 가운데 단체전은 그 어느 때보다 험난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오존 글라이더 팀은 오존 기술의 풍부한 경험과 함께 미래에 대한 새로운 모습을 반영합니다.

2021을 팔로우하려면 새 웹 사이트 pwca.org 와 라이브 앱 http://live.pwca.org/app.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진, 글 제공 PW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