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PWC 2019 중국

6월 5, 2019

중국 Linzhou에서 패러글라이딩 월드컵 대회가 2019년 6월 8일부터 15일까지 개최됩니다.
Taihang Canyon Scenic 지역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그랜드 캐니언 스타일의 붉은 바위 계곡과 산 및 평지의 타스크를 위한 가장 멋진 장소 중 하나입니다.

1997년 Linzhou에서 중국 첫 패러글라이딩 월드컵 대회가 개최했었으며, 다음 행사는 2010년에 진행되었으며 대기오염이 매우 심각하여 이륙장에서 계곡 바닥이 보이지 않을 정도였으며, 많은 선수들은 탁구공 안에서 비행하는 것 같았다고 자신들의 경험을 묘사했습니다.

그러나 2018년 프리 월드컵 대회에서는 2010년 참가했던 사람들의 묘사를 경험할 수 없었습니다. 스모그는 사라졌으며 생생한 녹색 식물로 덮인 협곡은 숨을 쉬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국수도 맛있었습니다.

칠레, 인도, 브라질, 네팔, 뉴질랜드 심지어 Linzhou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벨로루시 선수도 참가 예정이며, 총 28개국의 선수들이 모두 모여 기량을 겨룰 예정입니다. 새로운 참가 선수도 많이 있을 것을 것으로 예상되며, 32명의 선수는 이 대회가 첫 월드컵 참가가 될 예정입니다.

이번 월드컵 대회에서는 총 19개의 팀이 경쟁을 할 것이며 우승은 더욱더 어려워졌습니다.

PWCA 앱과 pwca.org 에서 모든 상황을 트랙을 통하여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각자 응원하시는 선수들의 개별 트랙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