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2019 PWC 아르헨티나

November 4, 2019

패러글라이딩 월드컵, 11월 9일-16일까지 아르헨티나 투쿠만에 있는 로마 볼라 (Loma Bola, in Tucumán) 에서 대회가 열립니다.

다음 월드컵을 위해 우리는 아르헨티나로 향했습니다. 사랑스러운 로마 볼라에서의 마지막 월드컵은 2007년에 열렸었기 때문에 우리의 복귀는 오래전에 이루어졌고, 열렬히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이륙장은 동쪽을 향한 산맥에 위치하며 평야와는 800m의 높이 차이가 있습니다. 이곳은 산과 평지 비행을 모두 포함하여 완벽한 패러글라이딩 경기장을 제공합니다. 파일럿들은 사탕수수, 레몬, 딸기, 블루베리 농장이 어우러진 융가스 정글의 풍경을 감상하 실 수 있으며, 이 지역은 공화국 정원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습니다.

이 마을에 사는 지역 사람들은 이렇게 수많은 색상의 글라이더로 채워질 하늘을 보고자 고대하고 있으며, 우리들 또한 그들이 하늘에서 열리는 패러글라이딩 파티를 보며 함께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선수들은 러시아, 아이슬란드, 일본, 뉴질랜드와 같은 먼 나라에서 이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올 것입니다. 또한 이번 대회에서는 코스타리카 선수들이 처음으로 참가하는 패러글라이딩 월드컵이 될 것이며, 진정한 세계적인 행사가 될 것입니다.

나무 선글라스 제조 회사에서부터 근처 안데스 지역에서 6000m 이상의 화산 위를 비행하며 매우 다채로운 경합을 선수들이 벌일 것입니다.

긴장감을 더하기 위한, 이번 월드컵은 전체 상위 15위까지 와 여자부 3위까지의 우승자들은 2019년 슈퍼 파이널에 출전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며, 이번 월드컵은 확실히 주목해야 할 기회가 될 것입니다.



PWCA 입과 pwca.org. 에서 이용하시면 라이브 코멘터리 및 실시간 트랙을 통해 대회 진행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글 : PWCA.org
사진: Julian Cister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