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PWC 터키 2018

September 7, 2018

이번 월드컵은 9월8일부터 15일까지 터키 중앙의 아크사레(Aksaray)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선수들은 3,270m 휴 화산인 하산다기 (Hasan Dagi) 경사면에서 이륙 할 것입니다. 산을 제외하고 어디서든 이륙이 가능하며. 지형은 거의 평평한 작은 산기슭과 주변의 일부 인상적인 협곡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비행은 상당히 기술적 일수 있습니다. 그라운드 레벨이 대략 1,000미터로 일단 평지에 만들어진 열을 잡기만 한다면, 비행조건은 종종 좋음에서 광기로 바뀔 수 있으며, 다시 한 번 전환하여 계속 발생하는 거대한 열을 잡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전환할 수 있는 성공의 열쇠는 사진을 찍은 Harry Bloxham 선수의 비행모습 즉 뒷 산 배경을 유심히 관찰하는 것 일 수 있습니다.

Harry Bloxham 그가 가장 기억에 남는 비행 경험이었던 장소가 2016년 프리 월드컵을 했던 이곳 Askaray Hasan Dagi였을 정도로 멋진 장소입니다. 그가 가장 좋아하는 비행장소인 이곳에서 2016년 그는 1위로 우승을 하였으며, 2016년 월드컵에서 상위 10위권 중 8위까지 입상한 선수들 모두가 다시 이번 대회에 참가할      예정으로 가장 멋진 월드컵대회가 이루어진 장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라이브 해설을 통해 또 하나의 위대한 월드컵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는  약속과 PWCA 앱을 통하여 PWCA.org 월드컵 TV에서 놀라운 영상과 파일럿 인터뷰 또한  확인하시는  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PWCA.org

사진 제공 : Harry Bloxham 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