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PWC-SOPOT 불가리아

9월 2, 2018

극도로 비관적인 기운으로 대회의 시작이 전개되었으나 탁월한 예측 덕분에 하루 평균 100km 이상의 놀라운 6개의 유효한 타스크가 이루어졌습니다.

극도의 집중력으로 대회에 모두 하나가 되었으며, 매일 다양한 경로 선택을 통하여 전략적으로 탁월한 재미를 준 대회였습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보아온 월드컵 대회 중에서 가장 혁신적인 타스크를 완료하였습니다. 많은 생각을 접어야 했던 4번째 타스크는 매우 흥분되는 써멀의 동심원으로 마지막 구간에서 그 열기와 흥분은 최고조에 달했습니다. 선수는 정말로 모든 방향으로 속도를 측정하는 특히 마지막 구간을 향해 돌진하며 서로 간에 피를 말리는 경쟁을 했으며 선수간의 점수가 너무 가까워서 3명의 동점자가 속출하기도 하였습니다.

마지막 날에는 다시 한번, 평지를 선택하여 코스 라인을 선택한 선수와 더 긴 거리이지만 더 빠른 산길을 따라가면서 비행하는 선수들 간의 경쟁은 손톱을 물어뜯지 않을 수 없도록 긴장하게 만들었습니다.

 1등부터 3등까지 모두 오존엔조 3로 비행했으며, Gleb Sukhotskiy, 선수가 overall 6번째 타스크에서 우승을 하였고, 이전에 있었던 이탈리아 Gemona  월드컵 우승자인 Jurij Vidic선수가  그리고  브라질에서 떠오르는 새로운 스타인 Rafael De Moraes Barros선수 며, 결국 마지막 종합 우승은 Gleb Sukhotskiy 선수에게로 돌아갔습니다.

Méryl Delferriere 선수도 오존엔조3로 비행하며, 첫 여성부 우승을 하면서 400포인트를 추가로 획득하여, 종합으로 10에 입상하였습니다. 팀 우승에는 오존팀이 수상하였습니다.

Sopot 는 8개의 타스크가 성립되면서 매일 총 8명의 우승자를 배출하였으며, 그중 2개는 사용하지 못했지만, 가장 기억에 남는 월드컵이 될 것입니다.

전체 결과  here

오존팀 선수들에게 축하의 메세지를 전합니다.

기사 및 사진 제공  PWCA.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