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앙투안 지라드 선수 오존팀 합류

1월 6, 2018

오존은  Antoine Girard  앙투안 지라드 선수가 오존 팀에 들어온 것을 환영합니다. 앙투안 선수는 8157m의 고도 세계 기록을 세우고 파키스탄의 폭넓은 피크(8015m)를 뛰어넘는 뉴질랜드의 남쪽 섬 전역에 걸친 독립적인 1200km 모험에 이르기까지 자유 비행으로 가능한 것으로 간주되는 한계까지 도전했습니다. 그는 Red Bull X-Alps 경기를 3회 참가하여 2013년에 3위, 2015년에 4위를 기록했습니다.

2017년 봄, 앙투안과 그의 친구 줄리앙 두 세르는 임무에 대한 두 가지 열정을 결함 하여 비 등반된 것을 무릎 쓰고 랑탕 리융(Langtang Lirung) 7227m 산에 오르기로 결정했습니다.

그의 말로 설명 합니다 :
“저는 자급자족하는 여러 패러글라이딩 모험에서 1,200km까지 비행을 했습니다. 뉴질랜드와 파키스탄의 산에서의 이러한 경험들이 저에게 이것이 가능하다는 자신감을 주었습니다.

줄리앙과 저는 모두 알프스에서 장거리비행을 경험한 파일럿이며, 히말라야에서 날아왔을 때 저를 믿어야만 했습니다. 우리의 프로젝트를 극단적으로 추진하여 카트리수(지명)를 패러글라이딩 및 등반 장비를 짊어지고 걸어서 정상에 올라간 다음 같은 방식으로 출발점으로 돌아왔습니다. 우리는 완전히 자급자족했으며 외부의 어느 도움도 받지 않았습니다. 우리 계획대로 Kyangjing Gompa에 식량 공급을 위한 베이스캠프를 세웠습니다. 출발 지과 이륙 지점은 수도에서 약 15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거기서 우리의 파일럿들은 2~3일 내에 모든 장비를 기본 캠프로 옮겼습니다. 비록 우리가 정상에 발을 딛는 시도를 할 수는 없었지만, 이런 유형의 산들에 대한 접근은 아주 짜릿한 기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Shalbachum (6680m)에서 우리는 1시간 하이킹과 짧은 1시간의 비행 후에 믿어지지 않는 위치에서 5,800m 지점에 도착했습니다. 전형적인 도보 방법은 잠재적으로 평범한 등반과 함께 복잡한 지형을 통해 최소 이틀이 소요되었습니다. 우리는 같은 날 정상에 도착 할 수 있었지만 그것은 우리의 목표가 아니었습니다. 우리는 순조로운 진행을 위하여 6,200m 지점에서 잠을 청하고 싶었습니다. 바로 그 순간에 패러글라이딩과 등산을 결합하는 것이 얼마나 의미가 있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히말라야에서의 등반은 종종 힘든 접근이 필요로 합니다.
패러글라이더로는 2시간 만에 동일한 거리를 커버 한 다음 같은 날에 정상에서 뒤로 물러 설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같은 여행의 과정에서 여러 봉우리를 오르는 것을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결국, 이 새로운 접근 방식을 통해 산을 탐험할 수 있었으며, 우리가 가야할 산들이 아직도 많이 남아있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새로운 분야를 발견하는 것과 같습니다. “

앞으로의 펼쳐질 앙투안의 모험을 지지하며 기대합니다.
오존 모든 팀원으로부터 응원의 인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