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세션

November 29, 2017

 이번에 나온 세션은 현재 젊은 세대 사이에서의 아크로 스타들이 열렬한 합작의 결과로 나온 것이며, 또한 이 종목에서 가장 많은 경험을 지닌 용사들이 참여하였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으로 오존 아크로 날개들을 새로운 방법을 제시합니다.
 
2017년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연단에 오른 젊음의 무기인 Victor “Bicho”카레라 (Carrera) 선수가 이 장비로 비행함으로써 국제 대회에서 최고의 경쟁 수준을 입증하였습니다.
앞으로,  최고의 수준의 탁월함과 사용 편의성으로 직접적인 결과를 보여줄 것입니다.
 
세션의 주된 목적은 모든 현대적인 기동을 역동적으로 할 수 있게 접근 가능하도록 날개가 제작되었습니다.
 
오존 팀 선수들의 의견
 
-펠릭스 로드리게스
20년 이상 된 아크로 비행, 과거 아크로 세계 챔피언, SAT 공동 창립자 : “세션은 우리가 지금까지 몇 년 동안 상상하던 날개입니다. Luc과 저는 이 새로운 개념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결과적으로 모든 기동을 쉽게 할 수 있는 글라이더이지만 여전히 다이내믹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부분은 비행하는 즐거움입니다. 이 날개는 앞으로 커다란 진보를 의미하며 디자인의 용이함, 즐거움 및 힘이 공존하는 이 아름다운 날개를 창조했다는 것에 동의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
 
-팔 타카츠
과거 세계 챔피언, 월드컵 우승자, JustAcro.com의 설립자 :
“세션은 기계이며 새로운 세대의 챔피언의 기계입니다.
이 제품은 현재 아크로 파일럿들이 다음 단계로 이 종목을 더 나아갈 수 있게 해주는 날개입니다. “
 
-Hernan Pitoco
레드 불 팀 파일럿, 아크로 개척자, 여러 국가 및 월드컵 타이틀 소유자 : “세션은 매우 즐거운 조작이지만 역동적이고 강력합니다. 역동적이면서 기동에서의 날개 제어는 편안합니다. 이것은 힘과 통제의 완벽한 조화입니다.”
 
-바코 카레라
아크로 바이스 세계 챔피언, 젊은 무기:
“세션은 탁월한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정확성을 가지며 모든 트릭을 연결합니다. 땅바닥과 물 가까이에서 비행하면 나에게 자신감을 줄 수 있는 날개입니다. 내가 가진 최고의 자유로운 비행 및 경쟁 파트너입니다. ”
 
이제 오존 코리아를 통해 세션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세션에 대한 더 많은 뉴스가 곧 공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