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2017 PWC 에콰도르에서 오존팀 우승!

11월 6, 2017

에콰도르에 있는 과야 킬이라는 곳에서 2017년 PWC의 마지막 라운드가 세 개의 유효한 타스크들로 마무리 지어졌습니다.
첫 번째 경기는 100% 구름 아래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천천히 향상되는 컨디션 속에서 주최자는 북쪽으로 61km 가는 것을 첫 번째 타스크로 설정했습니다.
 
두 번째 타스크는 전 보다 개방된 하늘 컨디션 속에서 목표를 향해 동심원으로 전환하며 턴하는 방식으로 매우 흥미로운 67km의 경기가 진행되었습니다. 이 경기는 다양한 바람의 방향과 함께 경기를 진행할 수 있었으며 다양한 지형 속에서 서로 다른 경로 옵션을 제공했습니다. 마지막 다리에서는 코스 라인으로 바람이 파일럿을 밀어올렸습니다. 이로 인해 Honorin 선수는 혼자서 더 많은 라인을 따라 비행하여 다른 선수들보다 7분 앞섰지만 아쉽게도 골을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낮은 구름은 주최 측이 다음 3일간의 경기를 취소하도록 강요했으며, 마침내 토요일에 파일럿들은 최종 타스크 과제를 받고 경기하기 위해 다시 하늘을 비행할 수 있었습니다. 
매운 약한 조건으로 인해 64km 타스크를 실행하기 어려웠으나 오른쪽이 순간 밝아지면서 여러 가지 경로로 다들 흩어졌습니다. 48명의 선수들이 골을 통과하며, 에콰도르에서  최초로 진행된 월드컵 대회를 마무리하였습니다.
 
 전체 우승자는 오존 R&D 팀 파일럿인 1등 Honorin Hamard (FRA), 2등 Stefan Wyss (CH), 3등 Zoran Labovic (NOR)  선수입니다.
 
여자 부문에서는 1등 Yael Margelisch (CH)와 2등 Keiko Hiraki (JPN), Benedicte Saury (FRA)가 3등으로 뒤를 따랐습니다.
 
팀전 우승자는 오존 팀이었습니다.
상위 10명의 파일럿 중 7명의 선수가 오존으로 비행을 했습니다.

전체 결과를 보시려면 이곳을 클릭하십시오. here

오존팀들에게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7 슈퍼파이널 PWC는 2018년 1월에 콜롬비아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