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2017년 PWC 에콰도르 대회 – 새로운 월드컵 앱

10월 23, 2017

 에콰도르에서 10월 28일부터 11월 4일까지 패러글라이딩 월드컵이 처음으로 개최합니다.

경기를 태블릿과 휴대전화로 대중들이 보다 쉽고 편안하게 시청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실시간 해설, 개편된 추적, 리더 보드, 파일럿 목록 및 결과 등 모두를 지금 다운로드하여  기발한 새 월드컵 앱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다운로드는 이곳을 클릭해 주세요.  here

구아 낄 (Guayaquil) 지역은 안정되고 일관된 날씨 덕분에 전국 대회 및 국제 대회 개최 장소로 유명합니다. 구름은 일반적으로 약 1600m에 자리 잡고 있으며 평균 기류 + 3/ + 4m/s입니다.

이륙장 능선은 보호 열대 우림 내부에 있으며 가장 유명한 주민, 재규어, 고함 원숭이, 과야 킬 앵무새 및 아름다운 왕인 독수리들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타스크는 산마루를 첫 번째 부분으로 하고 그다음 바다 쪽으로 날아가 앞쪽에 있는 평지를 향하고, (갈라파고스 섬 너머) 뒤로 이동하기 전에 북쪽 언덕에 있는 리오 Daule 강을 따라서 망고, 체리, 패션푸르츠 그리고 아보카도 열매들이 있는 작은 숲 위로 날아다닐 것입니다.

지형은 많은 선택과 흥미로운 비행을 제공할 것입니다.
쉽지는 않겠지만 파일럿은 최적의 경로가 분명하지 않은 지역을 다양한 조건 속에서 비행하게 될 것입니다. 현명하게 움직이는 것이 차이를 만들 것입니다!

확실한 것은 현명하게 움직이는 사람들이 마지막의 몇 개의 슈퍼 파이널 장소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10월 29일 일요일부터 월드컵 앱을 이용해 모든 트랙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