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둥지로 되돌아가다!

September 27, 2017

 Nick Neynens 그가 그의 날개로 찾아낸 장소로 다시 돌아왔으며, “잃어버린 세계”를 발견하였습니다. 그의 이야기 입니다 :

“저는 10년 전에 Canungra에서 비행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저는 그 후 뉴질랜드와 세계 각국의 큰 산들을 비행하면서 버릇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 저는 1월에 호주에서 벌어지고 있는 위대한 비행에 대한 소식을 들었고, 새로운 저의 제노로 정글로 덮여있는 선사 시대 산등성 주위를 비행하며 ‘전 세계를 비행’하는 기록을 경신하였습니다.

저는 먼 거리에 위치해 있는 2교대를 하는 직장을 다녔는데, 마지막 날에는 날씨가 최고여서 저는 큰 삼각형을 마음속에 그리며 하루 전과 비슷한 뭔가를 시도하기로 했었습니다. 제 친구 앤디는 1시간 정도 늦게 도착해서 제가 먼저 비행을 했었습니다.
이날은 친구가 없었던 하루-그리고 거의 폭격당한 것 같았습니다.

전형적인 Canungra!
그러나 저는 좋은 제품을 갖고, 놀랄만한 산등성이를 따라갔습니다. – 칼데라 – 남쪽으로 40km
여기에서 다시 저는 배짱을 부리며, 서쪽으로 건너가기 전에 100km FAI 삼각형을 위해 밖으로 더 나아갔고 집으로 돌아오는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습니다.

Andy는 Kyogle에 남쪽으로 날아갔고, 저에게 그의 밴을 가져다 달라고 부탁을 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시간 내에 그의 딸을 태울 수 있었습니다. 저는 또한 공항에 돌아가는 시간을 염려했고 20km/h 역풍을 타고 가서 오후 2시 37분에 Beechmont로 간신히 도착해 바로 글라이더 짐을 싸고 X-alps 속도로 빠르게 저의 오랜 친구들과 인사를 나누고 출발할 수 있었습니다.(내가 배운 필을 포함해서)
그리고 햄버거와 맥주를 15분 만에 사기 위한 앤디의 질주.

그날 밤 저는 시드니로 돌아와 이른 아침에 직장을 가기 위한 준비를 했습니다.
훌륭한 작은 여행이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 지역이 얼마나 작은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모두가 하는 것이 평범해 보입니다.
“Hinchies, chicken sheds, Beau-ee, Boonah T” 이 서사시가 “잃어버린 세계”가 모험을 찾기 위해 그저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