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오존 선수들 Sweep Nordic 오픈 대회

9월 15, 2017

북유럽 패러글라이딩 오픈 대회가 8월 27일부터 9월 2일까지 슬로베니아 톨민에서 열렸습니다. Julian 알프스에서 덴마크, 핀란드, 아이슬란드, 노르웨이, 스웨덴의 파일럿이 일주일 동안 재미있게 비행을 했습니다. 좋은 친구이자 대회 우승자인 Ronny Helgesen은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Rolf Dale과 저에게는 갓 만들어진 엔조 3을 테스트하기에 완벽한 대회였습니다. 첫 번째 날은 서두르지 않으며, 우리는 지형에 가깝게 붙어 스피드 바를 많이 사용하는 것에 대해 의심을 했었습니다.

글라이더는 매우 안정적이어서 다음날 우리는 더 빨리 날아갔습니다. 이틀간의 경기가 끝난 후 롤프는 저보다 한 지점 앞섰습니다.
저는 다음날에 이겼고, 우리는 함께 경기를 이끌고 있었습니다. 사흘째에 경주가 Lilack으로 옮겨졌습니다.

저는 골에 가까운 선두 그룹에 있었고 5명의 선두 파일럿이 골에 도달하기에 충분한 고도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깨닫고 먼저 더 나아가 골에 먼저 도달하여 북유럽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하였습니다. 이 아름다운 날개를 제작해주신 오존에게 감사드립니다.”

Rolf Dale은 2위를 하였고 Erik Renhelf는 제노로 3등을 하였습니다. 여자 부문에서는 조안나 햄 (Johanna Hamne)이 우승을 하였고, 마리 앤 (Mari-Anne Aanes) 2위, 니콜 페데 엘 (Nicole Fedele)이 3 위를 차지했습니다. Johanna와 Mari-Anne은 제노로 비행을 했습니다.
상위 10명의 선수가 오존으로 비행을 했습니다.

전체 결과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곳
오존 모든 팀원과 모든 파일럿에게 환호와 축하인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