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PWC 브라질 Pico Do Gaviao 2017

9월 2, 2017

브라질에서 패러글라이딩 월드컵이 PICO DO GAVIAO에서 열립니다.
대회는 내일 시작됩니다.

PWC의 리포트 : “이번 대회는 PICO DO GAVIAO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월드컵입니다. 이곳의 모든 분들이 상파울루와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인접해 있기 때문에 모든 분들은 이번 새로운 장소에 대해 많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브라질의 비행 지역으로 비밀의 장소가 아닙니다.

세계에서 가장 먼 거리 기록 보유자 네 명을 포함해 많은 브라질에서의 최고 조종사들이 이곳에 있습니다. 그들은 2016년 그들의 홈그라운드인 브라질 슈퍼 파이널에서의 성공을 이어서 또 다른 슈퍼 파이널 장소를 찾고 있습니다.

선수들의 명단을 살펴보면 적어도 40명의 선수들이 슈퍼 파이널 결승전 진출을 하고자 하는 선수들입니다. 그들은 모두 유효한 타스크에서 15개의 대회포인트 장소 중 하나라도 추가하기 위해 선수들은 매우 절실합니다.
이미 슈퍼 파이널 결승 자격을 가진 10명의 선수들이 여기에 있으며, 이전에 5번 월드컵에서 우승했던 우승자도 출전하여 매우 뛰어난 선수들의 경쟁력이 반영되어 세계적인 대회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종종 멀리 떨어져 있는 나라에서가 슈퍼 파이널 진출하는데 쉬운 방법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여기에 해당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곳은 최고 품질의 대회가 될 것입니다.

-Ulric Jessop 패러글라이딩 월드컵 기술 대표 왈
훌륭한 풍경이면서 비슷 비슷한 지형이지만 더 엄격한 조건 속에 Governador Valadares에서의 슈퍼 파이널 대회는 놀라운 경쟁이 될 것입니다. 태양이 빛나며 모든 사람들이 웃고 공기를 가르며 날개를 펴고 그들 발아래에 있는 목표를 향해 나아갈 것입니다. “

실황 해설과 추적을 통해 대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ttp://www.pwca.org/

브라질에서 더 많은 뉴스를 기대해 주십시오.
모든 조종사에게 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