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데이브 터너와 “더 킹 라인”

June 3, 2017

오존 팀 파일럿인 데이브 터너(Dave Turner)는 라 시에라(La Sierra)라는 몇 사람 모르는 곳을 알고 있습니다. 2014년에 데이브는 캘리포니아 시에라에서 820 km 횡단을 끝 마쳤습니다. 태평양 벤츄라에서 시작하여 네바다 주 레이크 타호 북쪽으로 마무리하였습니다. 그는 또한 2013년 동서를 갈라 Sequoia National Park를 넘어 시에라를 건넜습니다.

지난 월요일 데이브는 Walt ‘s Point에서 Tahoe 강 까지 196 마일 (316 km) 떨어진 “The King Line”이라고 부르는 비행을 통해 그가 사랑하는 시에라의 업적 목록에 새로운 “미친” 비행 기록을 추가했습니다. 데이브는 다시 새로운 캘리포니아 거리 기록을 설정했습니다.

그 자신의 말로 :
“ 그 비행은 서사적이었습니다. 나는 열 비행을 처음 시작한 이래로 Walt ‘s에서 Tahoe까지의 비행을 꿈꿔 왔으며, 항상 이 길을 서해안의 ‘King Line’이라고 불렀습니다. 높은 시에라 전체를 한 번에 날아오려면 남쪽에서 북쪽으로 가야 합니다. 마침내 못을 박는 것이 좋았지만 그것이 좋은 날이 끝난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리노에서 북쪽 끝에서부터 먼 남쪽 끝까지를 범위로 비행할 수 있습니다. 어디까지 해 낼 수 있는지 봅시다… BTW Zeno가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할 것이며 거친 바람은 부드러운 산들바람처럼 다룰 수 있을 것입니다.

Jarred, Reid와 그의 여자 친구께 착륙할 때 데리러 와준 것, 저녁 식사와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해 준 것에 대해 큰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특히 나를 데리고 집에 바래다준 Tawny에게 고마움을 전합니다.

축하합니다. 데이브 그리고 또 다른 경로로 비행을 한 다른 팀과 오존팀들에게도 응원을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