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PWC 프랑스대회에서 LUC 승리!

5월 29, 2017

프랑스 쿠아르데 사와이 (Coeur de Savoie)에서에서 2017년 첫 번째 월드컵이 열렸습니다. 이번 대회는 토요일에 시작되어 6일 동안 진행이 되었고 사보이 주변을 총 600킬로 이상을 날아다니는 멋진 비행이 성립되었습니다.
OZONE 디자이너이자 팀 파일럿 인 Luc Armant는 첫 번째 경기부터 선두를 이끌어 시상식까지도 이어가 전체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축하합니다! 루크!

루크의 소감 :
“ 날씨가 좋았고 운이 좋았습니다. 전 유럽 다니면서 6개의 경기가 된 것은 한 번도 본 적이 없었습니다. 결국 내 본능을 따르는 것 보다 다른 전략으로 조금 더 공격적으로 경기를 운영하여 첫 번째 경기에서 승리한 후 지나치게 위험을 무릎 쓰기보다 다음 경기에서 승리하는데 초점을 맞춰 진행하는 식으로 변경하였습니다. Russ and Hono의 조언과 격려가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사실 저는 첫 번째 경기 후에 모든 사람들로부터 도움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대회를 통해 우리 R & D 팀은 Enzo 3가 모든 파일럿이 잘 작동하는 것에 대해 행복해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경기하기 하루 전에 글라이더를 받았지만 글라이더가 전 보다 까다롭지 않았고 이번 대회에서 우리는 매우 다양한 조건으로 날아 보았습니다. 결과적으로 Enzo 3 는 전반적으로 민첩성, 안정성 및 활공이 좋아 수개월의 노력에 보상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Ozone 팀 파일럿 인 Julien Wirtz와 Ulrich Prinz가 각각 2 위와 3 위를 수상하였고, 모두 새로운 Enzo 3로 비행을 하였습니다. 상위 10명의 파일럿 중 8명이 Enzo 3로 경기를 참여하였습니다.
젊은 세대인 메리 데페리 에르 Meryl Delferriere (17 세)는 신세대의 힘을 보여주며 여자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메릴은 제노로 비행을 하였고 2위로는 Ozone 팀 파일럿 세이코 후쿠오카가 Enzo 3로 비행을 하였고 3위 Laurie Genovese 또한 Ozone 제노로 모두 Ozone이 연단을 차지하였습니다.

모든 파일럿에게 축하의 인사와 모든 Ozone 팀에게 갈채를 보냅니다.

전체 결과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here
다음 대회 : 세르비아 , 계속 지켜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