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브라질에서의 비행 Yassen Savov

2월 15, 2017

부도덕한 상태 그리고 그 결과를 (사람 또는 영혼)구원하십시오.
명예,가치 그리고 평판으로부터 (오류 또는 실수)를 사죄합니다.
(무언가)의 결함이나 좋지 못한 측면을 보완하기 위해서

1922년 리오 출신의 이름 없는 패러글라이딩 조종사가 지역 대회에서 일련의 나쁜 결정과 조기 착륙(폭탄 테러) 이후에 자신을 구제 할 수 있는 깊은 종교적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그는 코르 코바도 언덕을 올라가 도시, 바다, 정글 그리고 바위 밑의 거대한 빛을 내려다보았고, 그의 팔을 웅장하게 펼치며 땀이 흐르는 턱을 약간 올리면서 “도와주세요, 예수님 나를 구해주세요!” 라고 외쳤다.

말할 필요도 없이, 그는 패배에 지쳤었다. (등산은 말할 필요도 없고) 그래서 그는 팔을 여전히 펼친 상태에서 그의 눈을 감고 그 자신 그리고 하나님께 약속 했습니다.그런 다음 그는 도시로 내려와 만성 폭탄 증후군을 앓고 있는 다른 모든 리오 조종사를 모아 시트의 하단 면을 결정하는 일을 종사하였습니다. 그날 밤, 역사보다 더 많은 cachaca 에 마지막 돈을 쏟았고, 그들은 첫 번째 예수 상 건축도면을 그렸습니다. 바로 다음날 그들은 집단 숙취와 중력에 맞서 서사적인 전투를 시작하였습니다. 그들은 그리스도의 상이 너무 크고 아름답기 때문에 다시는 폭탄을 터트릴 수 없게 그 언덕에 635톤의 콘크리트를 가져와야 했습니다.

9년 후 그들의 작업은 총 38미터로 완료되었습니다. 그래서 그 날 그들은 모두 예수님의 발 앞에 서있었습니다. 그 동안 이름 없는 조종사가 처음으로 일어나서 예언적으로 아래 도시와 하나님께 다시 외쳤습니다.
“마침내 우리가 여기에 왔습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마침내 우리가 여기 왔습니다.” 고조된 호흡을 고르고 그는 눈을 크게 뜨며 그 열광적인 순간에 만성 폭탄 조종사에게 ‘보이지 않는 골 라인을 통과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그의 역사적인 연설은 계속해서 나중에 덜 허구스럽지만 약간은 우스꽝스럽게 표절되었습니다.

(2016년 4월 11일) 미국 대통령 : “여러분, 우리는 뒤돌아서 다시 우승 할 것 입니다. 우리는 많이 이길 것 입니다. 우리는 모든 단계에서 승리 할 것 입니다. 우리는 크로스 컨트리 에서 이기고 우리는 아크로에서 이기고 우린 그 멍청한 동유럽 훈련에서 이기기까지 할 것 입니다. 이름이 뭐였지?…아 맞아요. 정밀 착륙! 모든 면에서 승리 할 것 입니다. 우리는 너무 많이 이기고 이겨서 지쳐 버릴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제발, 제발 너무 많이 이기는 군요. 우리는 더 이상 그것을 가질 수 없다’ 예수님, 너무 많습니다. 그리고 그는 ‘아니 그렇지 않아’ 라고 말할 것입니다. 계속 승리해야 합니다. 더 많이 이겨야 합니다. 당신은 더 많이 이기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너무 많이 이기게 될 것입니다. 너무 너무 많이 이기게 될 것입니다. 당신을 사랑해 리오! 나가서 날아라! 당신은 너무 행복합니다! 나는 당신을 사랑해! 이름 없는 조종사는 축복할 것입니다 대원들이 모자를 벗고 패러글라이더를 가지고 언덕을 뛰어 내리는 것을 “

패러글라이딩 월드컵 슈퍼 파이널에서 76년의 세월 그 개척자들과의 유대감을 느꼈습니다. 나는 순위가 최 하위권에 있었고, 내 마음은 구원을 찾고 있었다. 그래서 크리스토에게 날아갔다. 그리고 갑자기 아름답게 하늘은 다시 돌아왔고 그 곳에 나쁜 놈이 자리 잡았고 나는 다시 믿음을 가져야 했습니다! 믿음의 램프 주위에서 행복한 작은 비행처럼 그의 주위를 빙빙 돌았고 그는 내 귀에 속삭였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 이미 알고 불안한 순간을 이해하며 잊기 시작했습니다. 그 정원에서 그 모든 것이 좋았습니다. 한 회전(그 주위). 우리는 꿈 속 에 살며, 행운아 입니다. 다른 회전 그리고 나는 좀 더 비행하며 단체를 존중하며 항상 내 라인을 유지하고, 즉흥적으로 움직여서는 안 됩니다. (특히 까다롭고 예측 할 수 없는 Valadares에서 만큼은) 정말 단순한 것.

감사 합니다 예수님. 저와 저의 친구들을 위해 그날에 거기 계셔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의 모습은 종교적인 모습이기 보다 초현실적인 위엄 있는 모습이며 그 모습에 순수한 경외심과 함께 환상적인 바다의 정원, 바위, 정글과 도시가 너무 아름다워, 당신은 반드시 그 조용함과 그루브를 느껴야합니다 그래야 우리가 함께 한 것이니까요.
나는 날지 않은 사람들에게 여러 번의 질문을 받습니다. “당신이 날아간 장소 중 최고의 장소는 어디 입니까? 저의 대답은 그러한 표준의 ‘최고’의 장소는 없다는 것입니다. 이 질문을 하는 것은 저에게 이렇게 묻는 것과 같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는 누구인가요? 그런 여자는 없습니다. 그러나 내가 선택해야 한다면 순수한 경주를 한 Saint Andre와 순수한 아름다움을 지닌 Rio de Janeiro를 선택합니다. 이번 시즌 저는 이 두 번이나 두 곳을 날 수 있어서 운이 좋았습니다. 두 곳 모두 놀라웠습니다. 이 시간을 제외하고 나는 그럭저럭 Cristo에 도착하여 최고 예수 보너스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제 목표가 아니었지만 그 일을 하는 것은 멋지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푹신한 구름 사이에서 높이 날아갔을 때, 그 동상은 도시 정글, 화강암 암석, 만과 섬들, 그리고 해변 너머에서 점점 커져가는 것처럼 보였고 그 앞에서 저는 그 경건한 조각품을 보았습니다. 이 위대한 도시를 팔을 열고 그 고요함을 지켜보았을 때 저는 이해가 갔습니다.

그 황홀함. 저는 그리스도인이 될 필요는 없었지만 그 순간을 바로 바꿀 수 도 있었습니다.

바꾸지는 않았습니다. 저는 아직 Yassen 실패한 슈퍼 파이널리스트, 무신론자이며, 구원의 필요 그리고 지금 저는 구원을 가득 얻고 싶습니다! 예!! 크리스토!예!

그래서 저는 그분의 발에서 부터 허리까지 팔과 머리 위, 위에서 아래, 시계 방향과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았었습니다. 저는 그저 아무것도 포기하지 않고 지칠 줄 모르고 그를 포옹하는 것처럼 감싸고 이었습니다. 언제나 껴안고 싶습니다. 저는 신을 믿지 않고 신을 보는 무신론자의 팔로 그를 안고 있었습니다. 그 순간에 신약 성경에 신의 가상의 아들에 관해 말하는 것과는 다른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몇 안 되는 어떤 감각적인 사람이 진실의 마법의 순간에 그의 인생에서 경험할 수밖에 없는 것이 무엇인지, 이 세상의 모든 아름다움은 하나이며 모든 것이 신이다. 그리고 이것을 보고 이것을 느끼고 누가 이것을 아는가, 그의 축복을 받았습니다. 우리 모두 그 날 크리스토와 함께 비행하였습니다.

추신. 만약에 당신이 브라질에서 패러글라이딩 월드컵 슈퍼 파이널에서 엄청나게 망가지는 것과 같은 문제가 생긴다면 그 동상이 당신을 도울 것이라 제안합니다. 그가 절벽 위에 자리 잡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형제 조종사를 도와주기위해, 우리가 다시 멋진 기분을 느낄 수 있게.

더 많은 Yassen의 모험 이야기를 보고 싶으시다면

 이곳 facebook  을 확인해 주세요.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