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호주 리그 2017

1월 30, 2017

2017 호주 리그가 끝났습니다. 우리의 친구 Che Golus가 다음과 같이 리포터를 보내왔습니다.

“Bright Open과 Pre PWC가 1월 10일 3개의 성공적인 타스크로 끝 마쳤습니다.
처음 2개의 타스크 때 기상은 주로 파란 하늘이었지만 낮은 고도에 느린 써멀로 일반 적으로 좋은 조건은 아녔습니다. 핀란드의 Jouni Makkonen은 엔조 2로 첫 타스크를 끝냈고, Felipe Rezende (엔조 2)와 Steve Nagle (제노)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두 번째 타스크는 Gundowring 구역에서 Kiewa 골짜기를 오르내리는 재미있는 능선이었습니다. Ivan Anissimov (엔조 2)와 한국의 박영종 (엔조 2. 오존코리아)가 몇 분 후 완주했습니다.
세 번째 타스크 또한 매우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이 타스크는 좀 더 클래식 브라이트 레이스와 같이 강한 상승과 계곡주변으로 좋은 레이싱을 할 수 있었으며 Buffalo 산을 좀더 빠르게 지나갈 수 있었습니다.

전체성적으로 Felipe Rezende (엔조 2)선수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최종 결과 Jouni Makkonen이 꾸준히 세 번연 속 1위를 차지했고, Felipe Rezende가 2 위, 그리고 저는 3 위를 했습니다. 여성부는 장우영 선수(오존코리아)가 제노로 1 위를 했습니다. 저 또한 제노로 연속 이겼습니다. 탑 10에 드는 오존 선수들은 엔조 2나 제노 로 모두 비행했습니다. 또한 그중에서 탑 6에 드는 선수들 모두 제노로 비행을 했습니다.


곧바로 브라이트 대회를 마치고 북쪽으로 2시간을 이동하여 코오롱 오픈 대회를 위한 한번의 연습 과 함께 하루의 휴식시간이 주어졌습니다. 우리는 이 대회에서 주말을 보내면서 모두 4개의 타스크를 성립하였습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타스크는 호주 챔피언 Gareth Carter가 제노로 이겼습니다. 세 번째 타스크는 훌륭한 88 km 트라이앵글 코스로 저를 포함한 몇몇의 선수들이 교묘하게 골을 넘는 것을 보았습니다. Jouni Makkonen은 골에 들어온 첫 번째 선수였습니다.

클래식 코오롱  4번째 타스크는 유감스럽게도 구름 과 높은 베이스 컨디션으로 인하여 우리는 공역 제한 으로 인해 컨텍할 수 없었으며,  30명이 넘는 조종사들은 52 km 타스크를 2시간 이내에 끝냈으며 Brian Webb (엔조 2)이 1시간 33분 만에 가장 빨리 끝냈습니다. Peter Slade (엔조 2)는 Brian과 2 위를 차지하며 저는 3 위를 했습니다. Peter Slade는 첫 AAA 호주 경기를 Gareth Carter (제노)와 2등을 하고 Jouni Makkonen (엔조 2)은 3위를 차지했습니다.

여자부 우승은 Kari Ellis가 차지하였으며, 장우영 선수 (오존코리아)는 2위에 입상하였습니다. 


이 경기에서 Gareth Carter (제노)는 2017 호주 선수권 대회를 6회 연속 우승 하였습니다! Felipe Rezende (엔조 2)는 2위를 했고 저 (제노)는 3 위를 했습니다. Kari Ellis는 여자부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OZONE에서 조종사와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축하의 말을 전해드립니다!

 * 오존코리아 선수분들에게도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Bright open results
Corryong open results
Australian Championship 2017 resul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