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세이코의 남편도 제노와 함께 기록적인 비행을!

12월 21, 2016

오랜 시간 동안 우리의 닌자 조종사 세이코 후쿠오카는 새로운 레벨로 자유 비행을 해왔습니다. 세이코에 대해 말하자면 그녀는 훌륭한 조종사 일뿐만 아니라 지구에서 가장 잘 숙련된 여성 조종사입니다. 세이코의 반쪽이자 인생 파트너는 프랑스 패러글라이딩의 선구자인 피에르 나빌(Pierre Naville)입니다.


 지난 주 호주를 방문한 피에르(Pierre)는 평소처럼 모든 일을 잘 진행시키고 세이코가 자신의 기록을 깨는 가장 좋은 기회를 갖도록 하기 위해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 썼습니다. 며칠 후, 호주에서 피에르는 긴장을 풀고 토잉으로 이륙하였습니다. 이번 비행 이야기는 440 km를 날아간 이후에 끝이 났습니다.

피에르가 이야기 합니다. :


“목요일에 우리는 오지에 있는 작은 마을 Wilkannia에 갔습니다. 어디에도 정해진 곳은 없지만 모든 곳의 중심인 이 지역에서. 저는 어디에 착륙을 해야 하는지 알았고 저는 어딘가의 중간에 있었습니다….

우리는 비포장 도로에서 토잉으로 이륙을 했습니다. 한 번에 비행을 해서 아침의 써멀을 이용해 운이 좋게 상승했고 1000m AGL에 있는 나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바람이 북쪽에서 불고 하늘에는 아직 구름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저는 바람이 불어오는 방향으로 따라갔고 착륙할 장소도 쉽게 찾아낼 수 있었습니다. 30 km를 비행 한 후 첫 번째로 어려운 결정을 해야 했습니다. 단 하나의 작은 지역의 땅에 착륙하고 거대한 숲을 가로질러 가야만 했습니다. 저는 주저하지 않고 오로지 비행에만 전념했습니다. 지면으로 부터  1800~ 2000 미터 정도의 높이에서 형성되는 작은 적운을 보았고 상황이 나아졌습니다. 저는 많은 가능성을 보았습니다.

비포장 도로를 계속 볼 수 있도록 노력했고 저는 이륙한 곳으로부터 180 km 떨어진 작은 도시 Ivanhoe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그 시점에 최고 3500m에 구름이 깔려 있었지만, 3000m부터는 산소탱크를 꼭 지니고 있어야 하는 호주의 항공법을 따라 3000m까지만  올라갔습니다.

그리고 무슨 일이 벌어졌습니다. 저는 호주에서 처음으로 완벽한 구름을 목격하기 시작했습니다!  다음에 가야할  몇 킬로미터의 경로를 볼 수 있었습니다. 이 아름다운 하얀 길의 도움으로 Crocodile Dundee가 아닌 곳에서 착륙하면 위험한 지점, 두 곳을 지나갔습니다! 그곳을 지나가는 데에 시간이 걸렸지만 280 km 지점에서 저는 편안함을 느꼈고 착륙할 곳을 고를 수 있었으며, 저의 비행 속도는 빨라졌습니다.

아름다운 곳에서 잠시 시간을 들여 얼마큼 왔는지 확인한 순간 저는 400 km 비행을 해야만 한다는 생각이 저를 덮쳤습니다. “믿기 힘들겠지만, 내 생각엔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더 멀리 갈지도 몰라요.” 갑자기 큰 권운이 나타났고, 나의 장거리 꿈이 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바로 계획을 바꾸었습니다. 이 순간 하늘에 머무르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모든 열을 잡아야 했습니다. 몇 시간 동안 지상 1000~ 2000 m 사이 위에서 바람의 반대로 밀어, 9시간 후 440 km 지점에 17 m 높이에서 작은 마을 준비된 착륙장은 없지만 나름의 중심지역에서 착륙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비행한 지 30년이 지나 제노를 갖게 되어 행복합니다. 지금까지 비행한 글라이더 중 최고의 글라이더입니다.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났는지 재미있습니다. 이날 세이코는 기분이 좋지 않았고, 찰스는 토잉에 몇 가지 문제가 있었습니다. 만약 그들이 비행을 했었다면 500 km를 갈 수 있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고맙습니다. 호주! 다음에 또 봐요.”


OZONE의 모든 팀으로부터 피에르의 놀라운 비행을 축하합니다. 제노가 당신과 잘 맞아 기쁘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