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제노 1위부터 3위까지 2016 Canungra 컵 시리얼 클래스

10월 18, 2016

2016년 10월 8일부터 10월 16일까지 호주 동남쪽에 위치한 퀸즐랜드 지역의 작은 시골 마을 Canungra에서 해마다 진행되는 2016년 Canungra 컵 대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대회에서 총 3개의 타스크가 성립되었으며. 대회 기간 중 대부분의 기간이 강한 바람이 불어 까다로운 상황에서 첫 번째의 타스크가 성립될 수 있었습니다.

이 대회의 마지막 타스크 성립은 커닝햄 갭을 통한 레이스 투 골 방식으로 Canungra 클래식에서 95km 가 성립되었으며, 이 타스크에서는 많은 기간 기다리며 좋은 기상을 염원했던  바람이 이루어진 날이기도 했으며,  45명 이상의 선수들이 골에 들어갔습니다.

 시리얼 클래스에서 1위부터 3위까지 모두 오존 제노가 입상하였습니다. 오픈 클래스에 종합에서도 2위에 입상하였습니다.  또한 스포츠 클래스에서는 1위부터 4위까지 델타2 가 입상하였습니다.
우리의 친구인 Che Golus (오픈 클래스 24위 입상)는 그는 제노와 함께한 생애 첫 대회 참가 소감을 이렇게 알려 왔습니다.
” 저는 제노와 함께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제노는 그전에 자신이 어떤 다른 글라이더로 비행했는지 상관없이 편하게 비행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거친 상황에서도 쉽게 조종이 가능하면서도 추가적인 상승 효과를 주는 글라이더였습니다.  상승력도 환상적이었으며, 피드백이 무척 좋았습니다. 저는 비행과 대회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오존에서 모든 팀들에게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전체 결과는 이곳을 클릭해 주세요.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