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캐나다를 가로지르는 패러글라이딩

9월 15, 2016

이번 여름 캐나다 남서부 산의 전체 범위에 걸쳐 패러글라이딩을 했습니다. 오존의 Benjamin Jordan은 가끔 재미를 위해 불가능한 코드 워드를 발견했습니다.

그의 모험, 35살의 영화감독은 “태평양에서 프레리까지”를 찍었습니다.  착륙이 가능한 높은 빙산에서  사막으로 그리고, 바위산으로 비행하며 가까운 마을에서 필요한 물품을 구했습니다.

혼자서 도움 없이 Jordan은 그의 시간을 가지고 가능할 땐 걸었습니다. 변덕스러운 캐나다 날씨 덕분에 최장 일주일간을 정상에서 머물르며 관찰했습니다.

강한 바람이 안정적으로 바뀔 때까지 기다리며 외로울 때가 가끔 있었지만, 등산객이나 파일럿을 만나며 우쿨렐레를 연주했으며 그들은  그가 얼마나 많은 거리를 지나고 며칠을 지냈는지 물어보았습니다.

그는 내가 아무것도 없어서 다른 사람들이 멍청이라고 생각한다고 얘기했지만

나에겐 중요하진 않았습니다. 만약 그 얼마나 많은 사람이 갖은 생각이었는지 그 수를 찾아보았다면 나는 미쳤을지도 모릅니다!”

지금까지 그동안 그 누구도 비행하지 않았던 곳을 가로지르는 39일간의 1000 km 비행이 끝났습니다.

현재 Jordan의 목표는 그의 사진과 이야기를 통해 하늘에서 배운 것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이번 주 오존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의 고향을 통해 지나가는 모습의 벤을 계속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재미있는 Ben의 삶과 비행의 영감을 보여준 것에 대해 감사합니다!

좀 더 많이 존의 여행을 함께 하고 싶으신 분들은 페이스북  facebook 과 인스타그램을 클릭해 주세요.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