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2016 오존Chabre 오픈

7월 13, 2016

17개국에서 온 128명의 파일럿들의 참여로 제11회를 맞이하는 오존 Chabre 오픈 대회가 6일간 진행되었습니다.  chabre 팀 인  Vol Libre 의 리포터입니다.

“Cullmann, Grant Oseland, 그리고 Frederick Angrimer 선수가 overall 부분의 수상을 하였습니다. 축하합니다. 우리는 화요일 66.25km의 가장 긴 거리의 타스크를 비행하였으며, 41명의 선수들이 골에 들어왔습니다. 마지막 날에는 아침의 빗소리로 잠을 깨야 했으며, 우리는 늦은 오후의 햇살을 받으며 Buc (Sederon)부터 Laragne까지 33km의 타스크를 성립하였습니다. 

올해에는 EN 인증을 받고 가로 세로 비율의 조합에 의해 클래스를 결정하여 새로운 펀 클래스 (EN -B 또는 AR 5.2 미만)를 더하여, 일반 레크리레이션, 스포츠, X-클래스 그리고, 신인과 여성부 이렇게 나누어 대회를 진행하였습니다. (결과는 하단부에 있습니다.)

FAI 세계 패러글라이딩 장거리 챔피언, 새로운 FAI 세계 기록 보유자 (306km FAI 트라이앵글) 이면서 오존 테스트 파일럿인 Honorin Hamard가 그의 오존 LM6를 비행하며 마지막 타스크를 함께하였습니다.  그는 겸손하게 시리얼 클래스 글라이더에 달성할 수 있는지에 대한 놀라운 영감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써멀 밖으로 그리고 우리 모두의 비행 밖으로도 비행하였습니다. 물론 그는 금요일 아침에 대회와 글라이더 성능 그리고 기술과 전술에 대한 많은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마지막 타스크를 끝낸 후 후분 마무리가 늦어졌음에도 불구하고, 오존 글라이더를 상품으로 하는 행운권 추첨시간은 그 어느 때보다 인기가 있었습니다. 올해의 행운권 당첨자는 매우 치열한 경쟁을 뚫고, 러시아 출생으로 영국에서 살고 있는 나탈리아 Shoutova 가 뽑혀 그녀의 노화된 글라이더를 교체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추첨 경품 상품의 지원을 하여준 크로스컨트리 메거진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올해의 행사는  스위스 파일럿인 Gordan Vosicki 의 사망 사고에 의해 슬픔 속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 사고는 월요일 첫 번째 타스크를 진행하는 동안에 발생하였습니다. 대회는 즉각적으로 취소되었으며, 남쪽의 바람과 평범한 써멀의 조건 속에서 잠잠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는 산의 북쪽 면 위에서 앞전 접힘이 결과적으로 스파이럴 다이브로 진행되면서 숲 속으로 들어갔습니다. 그의 보조 낙하산은 펼쳐지지 않았으며, 다른 조종사와의 연결된 부분은 없었으며, 대회 참가 모든 파일럿들과 조직 팀은 사고로 깊은 충격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이튿날 ‘안전의 날’로 지정하였으며 사고 선수인 Gordan을 기리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날로 정하였습니다. 몇몇의 선수들은 비행을 ( 타스크를 연습고 셋팅하고 설정해서) 하였습니다. 또한 몇몇은 Jocky Sanderson 조직위 이사를 만나서 SIV 와 안전에 관한 설명회 시간을 보냈습니다.

수요일 바람 부는 날씨속에서 Laragne에서의 공식 대회 타스크를 설정하지 못했지만, 많은 선수들은 St Vincent les Forts 와 St Jean Montclar 지역 근처에서 자유비행을 하였으며, St André les 알프스로 비행을 해보는 기회도 만들었습니다.

시상식에서 우리는 한 번 더 사고 선수인 고든을 기억하였으며, Jocky 는 이벤트 기간 동안 자신을 스스로 발전시키며, 서로를 위하며 대회에 참가 선수들에게도 많은 칭찬을 하였습니다.

모든 결과는 이곳에서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