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이베리아 오픈 2016

7월 6, 2016

이베리아 오픈은 스페인에서의 두 번째 국제경기로, 스페인의 Piedrahita 에서 진행되었습니다.

OZONE 팀의 조종사이자 전체 우승자인 Xevi Bonet의 이야기입니다.:

“Piedrahita에서 열린 대회 기간 동안 기상은 안정적이었으며 7개의 타스크를 성립했으며, 총 누적 800 km를 더 날았습니다. 우리는 첫 째날 La Sierra de Gredos에서 169 Km의 장거리 타스크로 시작했습니다. 7시간의 비행 후 골을 몇 미터 앞에 강한 바람과 약한 열이 집중되어 있었습니다.
 2 일째 El Parador Nacional de Gredos에서 어려운 웨이 포인트에 적합한 102km 삼각형 코스였습니다. 9명의 조종사만이 골에 들어왔습니다. 3 일째 폭풍이 부는 기상조건으로 우리는 87 km의 짧고 빠른 타스크로 많은 조종사들이 골에 들어왔습니다.

4 일째 타스크는 바람이 셌고 160 km의 경로로 시작했지만 Avila에서 행운의 9명의 조종사만이 골에 들어왔습니다. 5 일째 115 km의 쉬운 경로로 많은 조종사들이 골에 들어왔습니다.

6 일째 Avila에서 118 km의 왕복 비행으로 El Collado de Villatoro에서 강한 바람으로 인해 오직 6명의 조종사만이 골에 들어올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 날 84 km의 짧은 타스크로 Piedrahita 계곡을 따라 평지를 비행하는 것은 쉽지 않았습니다. 16명의 조종사가 골에 들어왔습니다.

7일간의 대회에서 저는 1등으로 마무리를 했으며, 뒤이어 젊은 프랑스 조종사 Teo Bouvard와 Francis Reina가 있었습니다. 모두 Enzo 2로 비행을 했습니다. ”

전체 결과는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ere

OZONE 모든 조종사들에게 축하의 말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