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2016 PWC 2번째 대회 – GEMONA, 이탈리아

6월 13, 2016

2016 PWC 시즌의 두 번째 대회는 이탈리아의 Gemona 주변의 좋은 조건의 장소에서 2개의 타스크를 성립한 후 끝이 났습니다.
OZONE 팀의 신인
Hernan Pitocco 선수는 대회 중 레이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

“첫 번째 타스크때 87 km를 성립 후 며칠 동안 비가 와서 경기가 취소되고 금요일이 마지막으로 비행할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우리는 이륙을 하고 구름보다 300m 아래에서 3시간 동안 타스크가 68km가 될 때까지 기다렸습니다.
하늘은 구름으로 완전히 뒤덮여 있었고 모두 출발점에서 가까운 지점에 원통 모양으로 날고 있었습니다.
저는 좋은 위치를 유지하다가 좋은 출발을 했습니다.
처음엔 아무것도 분명히 보이지 않았고, 그 날은 춥고 상승 기류가 약했습니다.
이 지점에선 아무도 도착하지 못 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첫 번째 포인트에서 저는 보수적으로 가기로 결정하고 침착하게 비행했습니다. (공격적이지 않게, 공격적이지 않게…)
한 큰 그룹은 남동쪽의 처음 햇빛이 닿는 골짜기로 향하고, 두 번째 그룹은 북동쪽의 그늘 진 산 쪽 골짜기로 향했습니다. 저는 제로 지점에 돌아가 자신감을 가지고 구름이 깔린 곳에서 첫 번째 포인트까지 직선으로 날아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결정 후 12명의 파일럿들이 매우 낮게 돌아오는걸 보고 나는 좀 더 인내심을 가졌습니다.
마침내 첫번째 포인트를 지나 두 번째 포인트로 가기 위해 30분 동안 계속 진행해 가고 있었습니다.
골인 지점을 20km 남겨두고 기상이 괜찮아졌다고 생각해 저는 공격적인 자세로 바꿨습니다. 마지막 포인트를 남겨두고 큰 그룹의 파일럿들이 쫒아 오고 저는 높게 올라가 골인 지점을 통과했습니다.
골인 라인을 통과할 때 아무도 없을 거라고 생각했지만 러시아 선수인 Yury Mishanin이 있었습니다.
토요일에는 Gemona에 비가 내렸고 더 이상의 기회는 없었습니다. 2개의 타스크 후 대회가 끝나고 저는 3등을 했습니다.
이번 대회에서 저에게 또 다른 고무적인 결과로는 세계 최고의 선수들과 비행을 할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

전체 우승자는 Andreas Malecki, 2등은 Jurij Vidic 그리고 3등은 Hernan Pitocco가 했으며 모두 Enzo 2로 비행했습니다.

그리고 여성부에서는 Silvia Buzzi Ferraris가 1등, Seiko Fukuoka Naville가 2등을 했으며 두 명 모두 Enzo 2로 비행했습니다. Yvonne Dathe는 M6로 3등을 했습니다. top 10에는 8명의 파일럿들이 Enzo 2로 비행했습니다.

전체 결과는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ere

 OZONE에서 모든 선수들에게 축하의 말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