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출시예정 상품 요약 (프랑스 세인트 Hilaire )

9월 23, 2015

올해의 쿠페 Icare에서, 우리는 곧 출시될  몇 가지 재미있는 제품을 발표하였습니다. 각각의 간단한 요약은 아래의 내용과 같습니다. 이 제품들의 정확한 출시 날짜는 알 수 없지만, 올해가 끝나기 전 출시 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그리고 새로이 출시된 Forza 하네스는 지금 각 지역의 오존 딜러 분들에게 주문이 가능합니다.

버즈 Z5 – 초, 중급자를 위한 글라이더
– 트림을 현저히 증가하였으며, 악셀레이트 속도 L/D 는 Z4보다 상향.
– 악셀레이션을 부드럽게 하기 위한 볼 베어링 도르레 부착
– 버즈 시리즈의 장점과 같이 쉽고, 편안하며 탄탄한 느낌.

 버즈 Z5는 이전 모델과 같이 초급자에서부터 좀 더 경험이 많은 비행자 들을 포함하는 넓은 범위의 글라이더입니다. 초급자에서 편안하게 다음 등급으로 상향조종을 하기위한 글라이더를 찾는 분, 일 년 동안에 대략 30~50시간 정도 비행을 하고자 하는 분, 편안하게 중급 범위이내에서 수동적인 안전과 편안함을 겸비하면서도 수준 높은 비행을 할 수 있는 글라이더를 찾는 분들에게 매우 적합한 글라이더입니다.

셀 수를 증가하였으며, 완전 새로운 샤크 노즈 프로파일과 더블 3D로 모양을 다듬어 버즈Z5는 공기역학적으로 매우 깨끗합니다. 가로 세로 비율은 그 전과 동일함을 유지합니다. ( 중요 디자인 고려대상으로 믿기 힘들 정도로 밀어붙였습니다.) 그러면서도 세일 저항을 감소, 최적화된 라인 레이아웃, 전체 라인 길이의 감소 그리고 새로운 형태의 샤크 노즈 셀 오픈닝(공기 구멍)은 Z5의 성능을 안전의 손상 없이, 카타고리 안에서 최고가 될 수 있도록 견인하였습니다. 성능과 안전의 균형은 파일럿을 위한 중요한 고려 사항이며, 우리는 Z5가 실제 조건에서 장거리 비행에 필요로  하는 글라이더 성능과 견고함의 균형을 이루어 낼 것이라고 믿습니다.

JOMO – 초, 중급자를 위한 경량 글라이더
JOMO는 초, 중급자를 위한 최고 성능의 경량글라이더로 도보여행 및 산행 과 비행을 함께 하고자는 비행자를 위한 넓은 범위의 글라이더입니다. 무엇보다도 안전, 재미 그리고 쉬운  것을 최우선 순위로 한 높은 성능의 글라이더로서, 새롭게 자격을 취득하였거나, 장거리 비행을 원하는 중급자 그리고 경험이 많은 비행자 분들에게도 적합한 글라이더입니다. 열 기류, 사면 비행, 장거리 비행 ,그 너머 로 가고자 비행자분들에게 완벽한 글라이더로 안전과 견고함을 겸비한 경량 글라이더인 JOMO는  믿음 과 신뢰를 동시에 만족시킬 것입니다.
EN A 인증을 통과한 Jomo는  Mojo5 를 기반으로 디자인 되었으며, 무게 와 가방의 부피를 현저하게 줄였습니다.

 Jomo는 지상에서 다루기 쉽고, 가볍고, 이동이 간편하도록 작으면서도 런칭의 특성을 향상하여 공기를 집어넣어 상계시키기 가 용이 합니다 또한 지상에서의 핸들링을 쉽게 할 수 있는 이러한 장점들을 제공합니다. JOMO의 이륙성은 산에서 이륙할 때의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쉽고, 안전하게 그리고 고맙게도 가볍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이륙 준비도 쉽도록 라이저가 어지럽게 흩어지지 않고 간단합니다. 이륙할 때 부드럽게 진행되며 (오버 슈팅 이나 행잉 백 없이) 비록 바람이 전혀 없는 상황에서도 편안한 이륙이 가능합니다.   강한 바람에서는  파일럿을 당기거나 갑자기 끌어 올라가는 경향을 최소화하도록 점진적으로 팽창 합니다.

비행 중 가벼운 중량으로 조종이 가볍고 피칭이 좀 더 안정적으로 관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최적화 된 셀의 개수 와 프로파일로 Jomo는 공기역학적으로 매우 깨끗합니다. 세일 저항 감소, 최적화된 라인 레이아웃, 전체라인 길이의 감소 그리고  셀 오프닝의 새로운 모양은 최고의 성능으로 안전의 손상 없이, 카타고리 안에서 최고가 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