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뉴질랜드, 네팔에 이어 세 번째 여행기 나미비아

9월 10, 2015

 우리의 친구 Guillaume 와 Perrine 는 세계를 일 년 동안 여행하며 찍은 동영상중 일부를 보내왔습니다. 그들의 여행하는 모습은 세 개로 나누어 시리즈로 제작되었으며 지금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여행기부터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이곳을 클릭해 주세요.  entire series as one film. 모든 팀들에게 응원의 말씀을 드립니다.

 

 

영화제작자의 메시지:
나미비아 이곳은 우리의 패러글라이딩 여행의 마지막 장소이기도 했습니다. 오랫동안 꿈에 그리던 가보고 싶던 이곳은 아름다운 나라였습니다. 붉은 모래 언덕, 죽은 나무, 남부 아프리카의 독특한 문화적 분위기와 사람들, 놀라운 일몰, 그리고 그곳에 사는 놀라운 야생 동물들 우리는 서쪽해안을 비행하는 것을 주로 계획하였습니다만, 우연히 우리는 악셀 그루버라는 스와크프문드 지역의 파일럿을 만났습니다. 악셀은 정말 그 지역을 잘 알고 있었으며, 그는 친절하게 여행루트를 알려주며 우리를 아름다운 곳으로 안내해 주었습니다.
 또 다른 에피소드 보기
뉴질랜드에서의 패러글라이딩:
https://vimeo.com/125979643
네팔에서의 패러글라이딩: https://vimeo.com/128382174

비행한 지역
우리는 주로 바다와 인접한 해안 지역에서 비행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이 잘 조직한 팀으로 구성한다면 보다 더 깊숙하게 대륙 안으로 진입하여 장거리 비행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나미비아는 대부분의 주요 세계 기록을 깨도록 만든 나라입니다. 그만큼 장거리 비행의 매력이 넘치는 지역입니다.

­ Sossusvlei (­24.721111, 15.527480)
­ Sandwich Harbour (­23.318490, 14.501821)
­ Swakopmund (­22.728681, 14.536591)

비행자를 위한 팁!
-우리는 8월에 주로 비행을 하였습니다. 이 기간은 최악의 기간이기도 합니다. 매우 강한 바람과 와류(주로 남쪽에서부터)를 만날 수 있습니다만, 이 지역의 야생 동물을 관찰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기이기도 합니다. 온도는 겨울이기 때문에 약간 쌀쌀했습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12월과 1월 사이에 비행을 하는 계획을 한다면 환상적인 비행을 즐길 수 있는 확률이 99%입니다..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Axel Gruber (http://magicmoments­namibia.com).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만족스러운 비행을 할 수 있으며 또한 조금의 야생 투어 안내도 에약할 수 있습니다. 악셀은 비행하기에 좋은 조건의 장소를 잘 알고 있습니다. 이곳을 여행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연락하셔도 좋을 듯합니다.

­-주의 사항은 이곳은 정말로 구조할 수 있는 서비스가 없습니다. (헬기도 없으며, 모든 지원이 전혀 없습니다.) 그러므로 여행을 계획한다면 미리 이점을 고려하여 일어날 수 있는 상황에 대비한 준비를 철저하게 해야 합니다. 특히 필요한 양 보다  좀더 많은 양의 물은 필수입니다. 또한 이틀 정도의 식량은 항상 구비하고 다니셔야합니다. 이곳은 진짜로 중간에 아무것도 없습니다.
– 언뜻 보기에 나미비아는 정말 매우 비싼 나라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어느 정도는 사실입니다.)하지만 여러분은 오히려 저렴하게 여행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비싼 게스트 하우스에서 잠을 자거나 비싼 식당에서 식사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텐트에서 자고, 캠핑용 스토브로 직접 요리를 해서 먹으며 이 나라 구석구석을 여행할 수 있습니다. 
– 거의 모든 장소는 ( 샌드위치 하버는 제외하고) 사륜구동의 차량이 필요 없습니다. 이것은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Etosha (메인 게임 공원)는 일반적인 차량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먼저 세밀하게 계획을 한다면 굳이 사륜구동의 차량이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마지막 모험의 끝을 표시합니다. 우리는 지금은 프랑스로 되돌아가 일상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저는 우리의 여행을 같이 감상하고 우리가 갔던 여행과 비행장소를 소개하여 여러분들도 다음의 여행지가 그곳이 되어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는 동기부여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전 세계 곳곳에는 패러글라이딩을 할 수 있는 멋진 장소가 너무 많이 있었습니다.
Perrine &Guillau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