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PWC Krushevo 오존 40위안에 33대 입상!

July 27, 2014

가장 최근에 PWC 대회가 마케도니아 Krushevo에서 있었으며, 이 대회에서 상위 40위안에 33대의 오존 글라이더가 입상하였습니다. 1위부터 7위까지 모두 오존 글라이더 였으며 , 특히 1위는 3877점 2위는 3875점으로 불과 2점 차이 였고, 3위는 3874로 2위와는 불과 1점차이 였습니다. 이러한 접전은 우리의 스포츠 역사상 드문 경우이며, 다양한 스타일의 비행자들이 매우 근소한 차이로 우승을 다투는 실로 놀라운 환상적인 대회였습니다. 1위를 한 Stephan Morgenthaler’ 의 비행 스타일은 여러 무리들 밖에서 좀 더 다른 경로를 끊임없이 찾기를 시도하여 놀라운 독립적으로 루트를 개발하며 종종 2위와의 간격을 넓히며 골에 들어오기도 했습니다. 또한, 2위를 한 Yassen의 스타일은 낮은 고도에서도 빠르게 비행하며 코어를 잘 파고들어, 다른 비행자들이 따라 갈 수 없는 비행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3위를 한 Stephan Gruber 오스트리아의 선수는 국가 전 우승을 이끈 주역입니다.

우리는 수많은 세계 최고의 선수들에게 오존의 글라이더를 지원할 수 있게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이와 같이 매우 근소한 차이를 만드는 대회를 보고 기쁜 감명을 받았습니다.

오픈 결과 는 이곳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here.  이벤트 웹사이트는 이곳에 있습니다here.

 오존 모든 선수들에게 응원을 드리며 유럽피안 대회에서 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