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2014Nordic Open 5위까지 모두 오존엔조2

July 16, 2014

Ronney Helgesen 의 2014 Nordic 오픈의 리포터 입니다:

“이제까지의 북유럽에서 있었던 대회중 최고의 대회가 될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2014년 7월 7일을 시작으로 7월13일까지 있었던 대회는 하루도 빠짐없이 대회가 성립되는 대단한 기상이 연출되었습니다. 총7개의 타스크가 성립되었으며 1위부터 5위까지 오존 엔조2가 모두 입상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특히 5위에 입상한 Jan Richard Hansen (노르웨이)의 엔조는 400시간을 비행한 오래된 엔조로 비행하였습니다. 1위에 Manuel Buintanilla 는 멕시코 선수로 23살의 젊고 좀 미친듯이 잘 비행하였으며 혼자서 거의 매일 매번의 대회를 리드하였습니다. 또한 Nodic 여성부 챔피언쉽에서 Mari -Anne Aanes(노르웨이) 선수가 델타2로 비행하여 1위를 하였습니다. 자세한 결과는 이곳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2014.nordic-open.eu/index.php/results ”

Manuel, Rolf 그리고 Ronny 연단위에 3명의 선수에게 축하를 드립니다. 우리는 저번 북쪽에서 태양이 빛나는 때 이것은 놀랍고 아름다운 경험이 될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스비낟. 오존의 모든 선수들에게 대단히 감사를 드리며 오존의 날개로 비행하는 모든 선수들에게도 감사를 드립니다. 매우 멋진 비행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