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X- 로키산맥 여행 성공!

7월 1, 2014

토마스 Punty 와 넬슨 de Freyman 은 캐나다 깊숙한 곳에서 부터  멕시코 국경까지 로키 산맥을 따라 다소 놀라운 vol-biv 모험을 방금 마쳤습니다. 4개월 동안 이 2인조 여행자들은 오직 두발로 걷고, 스키타고, 비행(알피나2)하며 이 기나긴 여행을 완수하였습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스포츠의 역사상 (가장 긴 거리?) 가장 긴 장거리 여행 중 하나로 역사에 기록 된 것에 진심으로 축하를 보냅니다. 그리고 스포츠의 역사에서 가장 험난한  vol-biv여행 이야기가 될 것입니다.

토마스 와 넬슨의 리포터:

X-로키 산맥, 로키 산맥을 가로지르는 장장 1,500마일의 bivy 비행 모험이 거의 끝나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텍사스 엘파소 의 멕시코 국경을 방금 지나쳤습니다. 지금 이 순간 우리는 그것에 대해 꿈을 가지고 그것을 위해 오랜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우리는 3월 10일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에서 처음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정말로 미지의 세계를 통과했습니다. 알프스의 프랑스인이 로키를 비행하는 커다란 충격만큼 지형 과 조건이 너무 달랐습니다.
bivy 비행에 글라이더는 좋은 성능뿐만 아니라 안전했습니다. 알피나2는 이러한 여행에 있어서 완벽한 장비라고 자신 있게 추천 드립니다. 우리가 긴 시간을 걸어서 온몸의 체력이 고갈상태가 되어 비행함에 있어 거칠고 강한 기상에서 알피나의2의 견고함은 우리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X-로키 산맥을 가로지르는 우리의 여정에서 만난 여러 사람들의 응원과 준비과정에서 여러 정보들의 공유와 제공은 우리의 성공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때문에 이 광대한 거리를 건너간 또는 건너갈려는 모든 파일럿들과의 공유는 우리의 보편적인 약속입니다. 우리는 도로 그리고 최적의 경로를 찾는 것에 도움을 준 모든 사람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예를 든다면, 우리의 원래 계획은 콜로라도를 통과하는 것이었지만, 닉 Greece 와 오존 팀 파일럿들은 유타 사막에서 덜 눈 덮인 길로 갈 것을 조언해 주었습니다.
우선, bivy 비행에 있어서 거리 숫자 이상의  좀 더 많은 실제적 경험을 나누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는 또 다른 여러 파일럿들이 그들의 글라이더와 함께 자신의 길을 찾아서 비행하고 다시 되돌아오는 열정을 찾는데 X- 로키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토마스 와 넬슨이 응원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