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데이브 터너 두 번 알프스 횡단하다.

6월 26, 2014

미국 서부에 있는 시에라 를 Vol-Biv 여행으로 처음 횡단한 이후에 Sierra Vol-Biv Traverse  오존 팀 파일럿 인 데이브 터너는 알프스로 이동했습니다. 그의 프랑스 니스에서 18일 동안 비행은 공항 문을 나오고 4시간 이후에 시작되었으며, 그는 단지 자신의 두발 과 그의 LM5 와 Ozium 하네스를 사용하여 슬로베니아에 도착했습니다. 데이브는 슬로베니아 국경에서 니스 공항까지 1300km 를 혼자서 Vol-Biv  여행을 하였습니다.

데이브는 원래 이 여행을 계획 할 때, 그는 알프스 전체를 통과하는 제미 있어 보이는 여행을 계획했었지만, 앞 과 뒤로 두 번 통과 하는 지금까지 한번 도 해 본적이 없는 여행이 더 재미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그보다 더 그는 자신의 여자 친구를 데리고 와서  vol-Biv 의 돌아오는 여행에  텐덤으로 함께 비행하는 것도 재미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으며, 그의 파트너인 Tawny는 그들의 새로운 메그넘2라이트 2인용 글라이더를 가지고, 방금 슬로베니아에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데이브는 슬로베니아 국경에서 니스 공항까지 알프스의 전체를 걸쳐 니스로 복귀할 계획이며 이 한 쌍의 커플은 현재 아무런 지원 없이 비행을 하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커다란 vol-biv 모험의 인상적인 비행의 대부분은 오존 날개와 함께 완료되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오랫동안 vol-biv 모험에 대한 몇 가지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리고, 그의 열정에 관한 이야기 중에 하나인  데이브의 두 번에 걸친 알프스 여행에 관한 최근의 여행소식에 축하를 드립니다. 데이브 그리고 파트너 Tawny와 함께 하는 되돌아 오는 여행에 또한 행운을 빕니다.

데이브의 여행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그의 웹사이트 his website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그의 트렉로그 는 이곳에서  can be seen here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곳에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보실 수 있도록 그의 페이스 북 페이지를 추가합니다.  add him here.
오존의 모든 팀들에게 응원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