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장거리 비행중인 로키 스 팀의 남방 크루즈 보고서 !

May 15, 2014

 X-로키스 팀은 북미에서 시도되었던 장거리 비행 중 가장 야심찬 vol-biv 모험이며, 거의 중간을 정도를 통과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현재 최고의 시간을 만들며, 미국 서부의 좋은 봄 조건에서의 비행과 등산을 즐기고 있습니다. 여기에 이전 비디오 들 here. 과 더 많은 이야기들을 그들의 웹사이트 their website  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상상하실 수 있는 그 모든 것이 있으며, 물론 쉽지 않은 어려운 그들의 도전과 모험을 확인하실 것입니다.

토마스 와 넬슨의 리포터입니다.
“우리는 지금 솔트 레이크 시티에서 70 마일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좋은 비행조건은 몬태나와 아이다 호 사이의 아름다운 선들을 우리가 즐길 수 있도록 우리를 허락해 주었습니다. 잭슨 홀을 거치는 루트는 좋았습니다. 우리는 좀 더 무게를 최대한 줄임으로 여름에 비행 하며 통과할 수 일정을 잡을 수 있었으며 닉 그리스 와 함께 뉴 멕시코 경로를 확인하였습니다.

닉 과 Nate Scales 의 조언에 따라서 우리는 오른쪽 산맥을 비행하기 위해 아이다 호를 통해 우회하는 결정을 하였으며. 이 옵션은 3월10일 7피트 (약 2미터) 를 가지고 콜로라도 를 피하여 유타를 빠르게 통과할 수 있었습니다.

이 옵션은 되돌아갈 가치가 충분했습니다. 우리는 매우 좋은 비행조건에서 아름답고 놀라운 풍경을 즐기며 하루에 거의 45마일 정도를 비행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뉴 멕시코 로 향하기 전 다음의 비행을 위해  Prov 에 내리고, Durango 라인을 오픈할 수 있도록 시도할 것입니다. 아낌없이 모든 지원을 해 주어서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 사이트에 꼭 방문하셔서 우리들의 비행을 함께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at www.xrockies.com

토마스와 넬슨의 놀라운 장거리 트랙에 축하의 말과 함께 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