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세이코 기록을 깨다!

May 7, 2014

 오존 팀 파일럿인 세이코 Fukuoka-Naville 는 이미 올해 만 해도 벌써 여러 개의 기록을 새로 수립하였습니다. 또한 만약 한 해에 새로이 수립된 세계 기록을 기록하는 것이 있다면 그 또한 새로운 기록을 만들 추세입니다. 그리고 이 기록 또한 그것에 하나를 보태는 새로운 기록의 하나이기도 합니다.

그녀는 최근에 매우 거대한 규모의 거리 기록 과 삼각형 비행을 하였습니다. 세이코 그녀는 최근 프랑스 장거리 리그 여자부 1위에 올르며, 전체로 4위를 하는 매우 놀라운 성적을 올렸으며, 오월의 첫째 주에 혼자서 Jeufosse  (프랑스 파리 근교에서부터 대서양 해안 근처까지 )에서 337km 거리를 비행하는 기록을 수립하였습니다. FAI 트라이앵글로 153km (32kmh 의 속도로 비행) 의 기록 과 100km FAI 트라이 앵글 (29kmh 속도로 비행) 기록을 수립하였습니다. 자세한 비행기록은 이곳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ere.

세이코는 놀라운 비행사이며, 단지 날수 있다는 것이 좋은것 뿐이 아니라 비행을 사랑하는 이유를 가진  패러글라이딩의 열정이 대단한 비행사이기도 합니다. 패러글라이딩은 아름다운 스포츠이기도 하지만 몇 가지 고유의 위험요소를 포함하는 스포츠이기도 합니다. 세이코는 명성을 위한 욕망에 동기 부여를 한 것이 아닌 그녀의 순수한 자유비행에 대한 열정이 이러한  놀라운 기록을 수립하는 초석이 된 것에 더욱더 그녀의 도전에 존중을 표현합니다. 그녀는 전문적인 파일럿 그 이상을 증명하기 위한 것 그 이외에는 아무것도 남기기 않았습니다. 그녀는 기회가 있을 때 마다 비행을 계속하였으며, 그러한 그녀의 삶을 그녀는 사랑합니다. 그녀는 우리가 제일 좋아하는 사람 중에 하나이며, 그녀가 추구하는 목표와 삶의 이유가 우리와 같다는 것 그리고, 그것을 추구함에 우리의 장비가 좋은 역할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세이코에게 축하를 보내며 앞으로도 좋은 결과가 계속 나오기를 바랍니다.

오존의 선수들에게도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