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Nick Greece가 미국 신기록을 세우다

August 14, 2012

 Nick Greece는 지금 막 329km라는 (비공식적인)  장거리 신기록을 미국에서 세웠습니다.
Nick은 믿을만한 엔조로 비행하고 있었고 그의 비행경로는 그를 심취하게 만들어 매우 적대적이고 사람이 살지 않는 곳으로 어쩔 수 없게 착륙하게 만들었습니다.
닉은 말했다.
“말 그대로 나의 집 뒷마당에서 Wyoming의 Rawlins까지 날라간 한편의 웅대한 비행이었어요.나는 비행을 위해 미국에서 가장 대단한 파일럿이자 나의 멘토인 Jon Hunt와 함께했어요. 우리는 높은 알프스의 환경인 Wind River을 처음 150마일정도 비행했어요. 그리고 나서 내가 본적이 없는 낯선 사막인 Red Desert을 비행했어요. 비행은 6시간 57분이 걸렸습니다. 미국에서 Matt Beechinor, Nate Scales, 그리고 Chris Galli 모두는 지난달에 더욱더 높은 기록을 세웠고, 우리가 정상적으로 약 1시 30분에 이륙했기 때문에 Jackson Hole 에서 이 먼 길을 가는 것이 가능한지 아닌지 알지 못했어요.
앞서 언급한 팀 릴레이 없이는 이번 비행은 일어나지 않았을 것입니다. 몇 일이 지난 후에도 나는 여전히 그 비행의 꿈을 꾸고 있습니다. 믿을 수 없는 일이었습니다”

세계의 잘 알려지지 않은 지역에서 비행을 해본 많은 파일럿들이 알다시피, 우리가 미국 서부의 300kms 이상을 비행할 때 굉장히 많이 거친 환경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Nick과 Jon의 비행은 닉의 표현처럼 그들에게 매우 흥미로운 풍경을 선사했습니다. “착륙은 삶을 변화시키는 경험이 되었습니다.”
놀랍고 아름다운 비행을 한 Nick에게 축하를 보냅니다.

모든 오존 선수들에게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