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Andy Campbell: 극한 까지 도전! 모타패러 스피드스터와 함께

July 26, 2012

여름의 시작에, 비교적 새로운 PPG 파일럿인 Andy Campbell이 Speedster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우리에게 연락했습니다. 우리는 그가 speedster와 함께 계획한 것이 무엇인지 안 즉시, 그의 놀라운 30,000mile의 세계여행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Andy 는 반신불수 환자였고 그의 믿을 수 없는 엄청난 긴 여행이 지금 막 시작했습니다. 그 여행은 그가 유럽과 아시아를 횡단하고, 태평양 다음에 남아메리카와 북아메리카의 전체를 완전히 통과하게 할 것입니다. 단순히 지구를 일주하는 내용뿐만 아니라 Andy는 영국에서부터 중국의 남쪽 까지 그리고 알래스카부터  티에라델푸에고까지의 여러 국가의 가장 긴 지역을 가로지르고 있습니다.

엔디의 모험은 핸드싸이클, 카약, 패러모터, 카이트 버기, 휠체어의 운송의 여러 가지 의미를 포함합니다.  그의 루트는 그에게 카자흐스탄의 황야, 고비 사바, 알라스카의 황야, 미시시피강, 그리고 Pan-American 고속도로의 끝없는 어려움까지 보여 줄 것입니다. 우리는 매우 감명 받았습니다. 또한 우리는 앤디가 하늘을 통과하는 여정을 통과하기 위해 오존의 Speedster를 선택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기체의 성능에 관한 그의 충고를 듣기를 고대합니다.

실로 영감을 주는 여행의 더 많은 정보를 위해서는 그의 블로그를 참조하세요.: http://pushingthelimits.com/30000-miles/ 그리고, 그의 페이스 북 도 방문해 보세요.  like him on facebook
모든 오존 선수와 팀들에게 격려의 말씀과 행운을 빕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