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Olivier & Co. 파키스탄에서 되돌아 왔습니다.(비디오)

July 25, 2012

오존의 팀 파일럿이면서 모험가인 Oliver Laugero은 최근에 또 다른 히말라야 모험에서 돌아왔다.

Oliver의 보고 : “우리는 여행하는 동안 오직 7일의 비행할 수 있는 날이 있었어요…물론 우리는 재밌는 날을 보냈지만 더욱 좋았을 수도 있었어요! 우리는 때로 6000m 이상의 만족할만한 고도를 잡았고, 우리는 지구상에서 가장 큰 산에서 100km가 넘는 꽤 긴 3번의 비행을 했어요. Alpina 와 LM4는 우리의 여행을 위한 완벽한 장비였어요!
가볍고, 쉽고 그리고 우리가 필요한 모든 글라이더의 성능을 가지고 있었어요.-그들은 더 좋을 수 없을 정도로 최고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7800m의 Rakaposhi 주변에서 130km의 아름다운 트라이앵글 기록을 완성했습니다. 여기서 트랙로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is
the tracklog, check it out.

우리는 또한 vol-biv 비행을 Yasin 계곡에서 Booni까지 했고 다음 날 되돌아왔습니다. Eric Gramond 와 Oriol Fernandez는 나와 동행했고 또한 오존 날개로 비행했습니다.
Erick의 트랙로그는 여기서 볼 수 있습니다. 
can be seen here. 그건 몇 개의 놀라운 산들을 통과하는 매우 흥미로운 105km의 직선비행이었습니다. 돌아오는 비행 동안 Eric과 나는 아무도 없는 길 중간 4000m에 착륙했고 우리는 3시간 정도를 재이륙을 위해 걸어야만했고 Yasin까지의 비행을 계속했습니다.
그것은 정말 재밌었어요!!

아래에 있는 짧은 비디오를 즐기시고 당신이 하루쯤 비행을 위해 파키스탄에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그곳은 이 처녀봉 위로 굉장한 비행을 할 수 있어요.

https://vimeo.com/462234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