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Kirsty 영국 233km 장거리 비행기록 수립!

May 18, 2012

영국의 여성 파일럿인 Kirsty Cameron 은 그녀의 오존 만트라 R11 을 타고, 영국의 장거리 비행 기록을 새롭게 작성하였습니다.

Kirsty의 비행은 몇몇의 이유로 중요한 의미를 남기는 비행 기록이 되었으며, TEH 장거리 비행 기록에 새롭게 기록되었습니다. 여기에 그녀의 비행일지를 함께 합니다.

“ 저는 2012년 5월 13일 일요일 Wiltshire 의 Milk 언덕에서 나의 만트라 R11 글라이더와 함께 비행하여 Nor Folk의 Dereham 근처에서 착륙하였으며, 총 직선거리로는 233km의 비행을 하였습니다.
이 기록은 지난해 수립된 Richard Carter의 최장거리 신기록인 253km에서 20km 짧은 기록으로 영국에서의 기록으로 역대 두 번째로 긴 장거리 비행 기록을 수립하였습니다.
이로서 저는 영국에서 200km 이상의 장거리 비행기록을 가지고 있는 3명중에 한명이 되었으며,  Richard Carter 와 또 다른 한 명은 Kai Coleman으로 222km의 장거리 비행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저는 영국에서 여자부 기록으로는 최장거리 비행 기록을 수립한 것이며, 저의 기록을 세우기 하루 전날 Helen Gant는 166km 의 기록을 수립하였으며, Judy Leden의 기록은 125km 로 2004년에 수립된 기록이 있습니다.
이번에 기록은 개인적으로 100km 이상 장거리 비행기록으로는 두 번째의 기록이 되었으며, 200km 이상의 기록으로는 첫 번째 기록이 되었습니다.
저의 100km 이상의 첫 기록은 스페인 Piedrahita에서의 기록으로 117km 기록을 수립했었으며, 매우 기술적인 비행을 요하는 첫 기록이었습니다.
저의 비행은 Luton 공항구역 과 Heathrow 주변을 포함 하여, 많은 공항 근처 및 상공을 비행하고, 또한, 위험한 구역 과 군사구역을 조종해서 지나가야 했습니다.

그녀는 영국에서 그 누구보다도 먼 장거리 비행을 한 것이며, 어려운 조종을 필요로 하는 비행 구간을 아주 창조적으로 완벽하게 수행하며 조심스럽게 비행을 하였습니다.
Kirsty의 비행 기록은 단순한 것과는 거리가 먼 복잡한 기록으로 수많은 이유로 높은 감동을 주는 비행 기록입니다. 오존 팀은 진심어린 축하를 전하며, 멋진 비행을 하여 감동을 준 Kirsty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존 선수들에게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