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모조4 소개 및 주문 가능

3월 1, 2012

모조4 가 지금 M사이즈 주문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초급자를 위한 글라이더입니다.  아래의 자세한 사항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모조4 – 완벽한 시작 , 비행 그리고, 장거리

  • 2012년형 새로운 디자인
  • 초급자를 위한 이상적인 글라이더
  • EN A 등급 통과
  • 안전등급을 최고의 성능으로 모두 통과 하였으며 장거리 비행도 가능

모조의 계보를 이어서 모조4는 모조3의 모든 면을 고려하여 향상시켰습니다. 가볍고, 쉽게 이륙이 가능하며, 비행도 용이하여 좀더 편안하게 비행할 수 있습니다.또한 , 고르게 정돈된 세일 구조와 저항을 최소화 한 라인 설계의 결과로 좀도 자유스러운 성능이 될 수 있도록 향상되는 이익을 얻었습니다.

모조4의 주요 목적은 장거리 비행을 처음으로 시도하는 비행자들에게 안전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즉 안전하게 장거리 비행을 시도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디자인 하였습니다.이 새로운 글라이더는 비행을 처음으로 시작하는 새로운 세대의 충분한 안전에 균형을 맞추면서도, 민첩한 조종성의 특색과 장거리 비행에 필요한 성능을 만족시켰습니다.

두 가지 새롭게 개발된 특색은 새로운 모조4를 초급의 비행자들에게 좀더 낳은 선택이 되도록 만들어 줄 것입니다. 첫 번째로, 새로운 탑 부분과 표면의 밑 부분의 원단 의 내구성을 높여주었습니다. 이는 해를 넘기면서 기계를 이용하여 성능 확인을 계속 하였으며, 원단의 총무게를 감소하였고, 이는 비행의 특성 과 글라이더의 이륙성 을 매우 강화시킴으로 초급자에게 적합한 편안한 이륙성 을 확보하였습니다. 이 새로운 원단은 또한, 최고의 색상을 유지시키고, UV 즉 태양광선에서도 보호를 더 잘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이는 오랫동안 글라이더를 사용할 수 있도록 수명을 연장시키는 역할을 하였습니다.

두 번째, 모조4는 새로운 리딩 에지를 보강하여, 초급자의 범위 안에서 최고의 성능을 유지하였습니다. 모조4는  조종핸들 이용하여 비행할 때 매우 편안한 느낌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즉 조종시에 초급자용 글라이더에서 느끼는 무거운 느낌이 아닌 편안한 느낌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모조3와 비교하여, 좀더 효율적인 리딩에지 와 가벼운 세일로 인하여, 더욱 향상된 이륙성과 비행중에서의 편안함을 비행자와 지도자는 알게 될 것입니다. 모조4는 바람이 없는 상황에서도 이륙하기가 쉽고, 바람이 셀때 오버슛팅 하지 않게 선배들 처럼 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히 한다면, 첫 장거리 비행을 하는데 있어서 좀 여유 없는 착륙 방식을 브레이크라인 조종줄 이 초급자를 충분하게 여유 있도록 만들어 준다는 점입니다.

고맙게도 새로운 라인 재료들은 모조4의  저항력을 8% 줄여주었습니다.이것은 매우 중요한 성능의 향상을 가져 오면서도, 안전면에서 어떠한 희생 없이 최고의 안전을 유지하면서 어떠한 타협 없이 안전을 지켰습니다. 이는 안전을 최우선을 생각하는 비행자를 위한 것이며 물론 처음 글라이더를 시작하는 비행자 또한 위한 것입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하신 사항은  오존코리아 033-333-2625 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우리는 많은 노력을 기울여서 이 글라이더를 초급자를 위하여 그리고, 좀 더 많은 분들을 위하여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좀 더 많은 분들이 편안하고 , 안전하게 비행 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오존팀들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