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오존 엔조 6위안에 5대, PWC 슈퍼파이널 대회

February 7, 2012

오존 선수들 PWC 슈퍼파이널 대회 에서 우위를 선점했습니다.! 
 지난 주에 에 멕시코 Valle de Bravo에서 2011년 세계선수권 대회 슈퍼파이널 대회가 있었습니다.
슈퍼파이널 대회는 한해 중에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대회로서  특히 이번대회는 매우 중요한 분기점이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앞으로 진행될 2012년 각종 대회의 새로운 시리얼 클래스 글라이더를 첫 시작으로 진행되었기 때문입니다.

오존에 엔조는 우리의 새롭게 인증 받은 대회용 글라이더로서 이번 대회에서 그동안 비행했던 R10 과 R11의 오픈 클래스 글라이더 자리를 대신하여 많은 선수들이 이번 대회에서 비행하였습니다.
이것은 엔조의 첫 메이저 대회 참가 였으며, 상위에 랭크되며 많은 만족을 선수들에게 선사하면서 매우 행복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오존 선수들은 10위안에 8대가 랭크되는 기록 과 20위 안에는 15대가 랭크되는 놀라운 기록을 수립하였습니다. 엔조의 주문을 모두 소화할 수 없었음에도 모든 오존 선수들은 짧은 비행연습 시간에 높은 기량을 보여준 대회로 무한한 감사와 선수들에게 축하 말씀을 드립니다.

엔조로 비행한 오존선수 Peter Neuenschwander 선수가 1위 3위에 Dusan Oroz, 4위에 오존 디자이너 Luc Armant 5위에 Josh Cohn , 6위에 Stephan Morgenthaler 가 입상하며, 오존 엔조 글라이더가 20위 안에 15대가 입상하는 놀라운 기록을 수립하였습니다. 이곳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기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click here for full results.

오존 팀 선수인  Nick Greece 의 말에 의하면 “ 엔조의 레이싱 본능은 골까지 가는 동안 내내 많은 오존 선수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었으며, 주어진 타스크의 거리가 장거리일수록 엔조의 본능은 두드러진 성능을 보여 주었습니다. 세계최고의 선수들과 높은 등급의 성능은 가히 견줄 만했습니다.”오존의 창조적인 개발은 또 다른 놀라운 대회를 이룰 수 있도록 촉진시켰으며, 제 생각에   오존이 그 어느 해 보다 도 최고의 한해를 만들 것으로 생각 됩니다.”

우리는 또한 매우 뜻깊게 생각하는 것으로는 평범한 EN D 선수로서 최고의 자리에 오를 수 있었던 Julian Andres Carrendo Colonia 선수입니다. 만트라M4로 비행하며 EN D 대회에서 최고의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세계 최고의 선수들과 최고의 글라이더 대회에서 53위 ) Julian 는 콜롬비아 의 젊은 선수로  대회에서 성장을 거듭 하고 있는 미래가 기대 되는 선수 입니다.

Luc Armant 의 말에 의하면  Julian를 종종 선두그룹에서 만날 수 있었으며, 현명한 판단에 의해서 선두그룹 과의 성능을 좁혀가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답니다.

좋은 성적을 만들어 낸  오존 선수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올 한해  동안에 좀 더 많은 오존 선수들이 대회에서 웃는 모습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오존 모든 선수들에게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photos at right courtesy of Josh Co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