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R11 모방할 수 없는 새로운 혁신

March 10, 2011

 

경쟁과 평가 그리고, 주의 깊게 연구하면서 또 다른 겨울을 보내고 R10의 성공만큼 가치있는 또 다른 성과를 말씀드릴 수 있게 되어서 무척 기쁘게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우리는 안정감 과 성능 , 그리고, 속도 증가를 통하여 한 단계 발전을 하였습니다. R11은 R10의 장점에 주의하며 세밀하게 다듬고 걸러내어 한 단계 진보 시켰습니다. 우리는  R10에서 주목을 끌었던 최고 특성을 유지하기위해 많은 노력을 하였습니다. R11의 기능은 현재 특허 출원 중 이며, 사용하기 편하고 안정감 과 성능 면에 상당한 개선을 하였으며, R11은  여러 가지 기능 면에서 아주 높은 혁신을 이루었습니다. 

최근 R10은 오픈 클래스 대회 글라이더의 기준이 되고 있으며, 대회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만, R11은 이 모든 측면에서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R10 보다 붕괴 시 더 강하게 저항하여, 더욱 더 안정적이며, 특히 속도가 증가 합니다. 즉, 와류지역에서 하강 및 기체 붕괴 보다는 그 지역을 더욱 더 빨리 오히려 상승을 하며, 지나갑니다.또한, R11은 더욱 더 편안하게 비행할 수 있습니다. R11은 더 이상 그 무엇도 따라 올 수 없을 것입니다. 우리는 사용 가능한 최고 속도를 10km/h 증가시켰습니다. R11은 오직 진정한 대회 선수들만이 선택 가능합니다*.

오존식구들 모두는 이 새로운 날개 개발 완성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한편, 유명한 영화를 생각나게 합니다. 조스2 홍보 슬로건으로 “안전하다고 생각될 때만 물로 돌아가라”  🙂

R11은 새롭고 흥미로운 기술을 가지고 있다고 진심으로 우리는 믿습니다. 그리고,  다음주 중 주문이 가능할 때 좀더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시즌에 비록 모든 선수들이 이 “아기 상어”R11을 갖고 싶어 할 것이지만, 세계 대회 참가 선수들을 우선으로 주문이 진행될 것이며, 올 시즌에 선수들 편에서 든든한 후원자가 될 것입니다.

* “우리는 R10처럼 R11이 편안하고 사용하기 용이하게 의미심장한 개발이 진행되었다고 말씀드리지만, 이것은 오직 고급자용, 선수들을 위한 글라이더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모든 선수들에게 격려의 말씀을 드리며, 올 한해도 대회에서 또 다른 흥미로운 해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