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2011년 더욱 더 발전된 글라이더들

January 10, 2011

2010년 시즌이 오고 간것처럼 겨울이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는 수요를 예상하여 생산률을 조금 증가 시켰습니다 만 모든 수요를 충족시킬 수 없었습니다. 이것은 2011년 새로운 상품을 조금 더 빨리 선보이고 판매할 수 있도록 하고자 했던 우리의 바람을 어렵게 하였습니다. 우리는 현재 공장을 증설하여 일일생산량을 증가시켰습니다. 그리고, 2011년을 위한 몇몇의 새로운 상품을 빠른 시일내로 만나보실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날씨만 협조해 준다면 Speedster(스피드스터), Rush 3(러쉬 3),그리고 Mantra M4 (만트라 M4)의 첫 사이즈를 1월에 테스트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 이 날개들은 2월에 공장에서 만들어 질 것이며 2월말경 이나 3월 초에  첫 배송이 이루어 질것입니다. GEO III(지이오 3)의 지연은 필요한 때에 원단을 제공받지 못하여 생산에 차질을 빚었습니다. 우리는 Geo III를 3월에 받으실 수 있도록 할 것이며, 엔젤 (보조낙하산, 가장 큰 크기) 도 같은 시기에 출시될 것입니다.  


아래와 같이 나열된 것들이 2011년 시즌에 선보일 새로운 날개들입니다
.Speedster(스피드 스터): 이것은 지금까지 출시된 것 중에서 가장 빠른 PPG(파워패러글라이더 즉, 모터패러글라이더)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중급 조종사를 위하여 디자인되었으며, 이륙이 쉽고 재미있게 비행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디자인을 설명하자면, Speedster 는 ‘최대 속도’를 최대한 반영한 디자인입니다. 그리고 최고의 안정성과 편안함 이 두 가지를 모두 겸비한 최상의 모터패러글라이더입니다. 

 Rush 3 (러쉬 3) : 이것은 LTF/ EN B 등급으로 지금까지 출시된 글라이더로는 최고의 성능을 가진 글라이더입니다. 최상 클래스인 Delta(델타)와 같은 기술로 만들어졌습니다. 러쉬3는 델타의 0.2 활공비 이내의 성능을 선보일 것입니다. 몸무게 선택 범위는 러쉬 2 와 같습니다. Mantra M4 (만트라 M4) : 우리의 생각으로는 M3를 비행했던 비행 조종사들이 느꼈던 것 보다 더욱 더 안정감 과 편안함을 느낄 것이며, 핸들링의 좀더 민첩하게 하였으며 난기류지역에서 좀더 부드러운 느낌으로 빠져나올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물론 적어도 0.8 보다 더 활공비 및 글라이더 성능을 향상하였습니다. 새로운 크기 와 몸무게의 범위는 모든 조종사분들이 선택하기에 훨씬 더 충분한 만족을 드릴 것입니다.

 Geo III (지오 3) : 모든 새로운 Geo 3는 Geo 2 보다 더 가볍게 만들어 졌으며, 비행중에 좀더 편안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산악용으로 이용되는 만큼 가볍고, 사용이 편리해야하는 것들의 모든 걱정을 이제는 더 이상 하지 않아도 됩니다. 우리는 스스로 매우 만족해하고 기뻐하였습니다. 우선 이륙성이 뛰어났으며 LTF/ EN B 등급의 글라이더로 최고의 성능을 견줄 만 하다는 것과 비행 과 즐거움 두 가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Angel(엔젤): 여러분들의 요청으로 인하여 이것은 만들어 졌습니다. 엔젤은 보조낙하산으로서 가격과 안전성을 모두 고려하며 만들었습니다. 활공인 모든 분들이 필요로 하는 말 그대로 천사(엔젤)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설명서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