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독일과 브라질 대회 델타가 우승하다!

9월 14, 2010

 델타는 현재 전세계 많은 국가에서 파일럿들이 비행하고 있으며 각종 대회에서의 결과들도
서서히 들어오고 있습니다. 현재 비행중인 파일럿들의 사용후기를 보면 EN C 클래스의 어떤 글라이더 보다도 가장 좋은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모든비행자들이 델타가 비행의 재미를 준다는 것이라고 하나같이 말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그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Claus Vischer 독일 오존딜러인 그는  올 8월15일 스포츠 클래스인  “Varus Flatlands” 첫 대회에서  오존 델타를 타고 우승한 최초의 파일롯이 되었습니다.
결과는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Full Results here. 축하합니다. Claus!

또한, Pico do Gaviao 는 2010 인터네셔널 컵 대회에서 , Danilo Ribiero 또한 그의 새로운 델타를 타고 스포츠 클래스에서 우승을 하였습니다. Danilo의 후기는 정말로 그의 날개를 사랑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음,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내 델타를 사랑한다는 것입니다.”
전체결과는 이곳을 클릭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http://www.picodogaviao.esp.br/port/Noticias.aspx?id=131

모두들 잘하였습니다. 우리는 좀더 많은 행복한 델타 파일럿들이 조만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오존팀들에게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감사합니다.

델타의 인기가 너무 높아 델타의 제작및 공급시간이 많이 소요 되었으나, 9월중순 부터 시작된 원단의 원활한 공급으로  기간이 단축되었습니다. 중,고급자들을 위한 2클라스 및 2-3클라스 대회가 국내에서도 있을 예정입니다. 그 대회에 델타가 좋은 성적을 걷을 수 있기를 바라며, 기대를 합니다. 물론 위의 내용처럼 즐거운 정말 즐거운 비행다운 비행을 위한 글라이더인 델타가 안정성있게 장거리의 묘미를 느끼고자 하는 많은 비행자들에게 충분한 만족을 줄 것입니다.